아리안로드2E
유료

아리안로드 일대일 캠페인 『OverCome the Fate』

1~3레벨 비공식 자작 캠페인 시나리오

TRPG굴 by 백호
84
0
0

믹스베리랩에서 정발한 F.E.A.R 사의 TRPG 룰 『아리안로드 RPG 2E』용 캠페인입니다. GM 1명, 플레이어 1명인 일대일 캠페인으로 플레이 인원은 총 2명입니다. 기본 룰북만 있으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이름은 “오버컴 더 페이트”로 읽습니다. 줄여서 오컴페 혹은 오버컴 캠페인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레귤레이션

필요 서적: 『아리안로드RPG 2E 룰북 개정판』 (국내 정식 발매된 기본 룰북)

플레이어 수: 1인 (GM 포함 2인)

캐릭터 레벨: 1~3. 성장점을 사용하지 않은 1레벨 캐릭터를 새로 제작해 참가합니다.

시나리오 수: 3

시나리오 주의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용 특수 룰이 존재합니다.

·PC의 라이프패스 중 ‘출신’은 ‘임의’, ‘경위’는 ‘기억상실’로 고정합니다.

·PC가 악한 존재일 수도 있습니다. 시나리오에서 지정하는 설정이 있습니다. 그래도 선한 모험가가 좋습니다.

·PC의 백스토리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아리안로드의 세계 설정에 대한 자체 해석이 있습니다.

·입문용으로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만일 기존 캐릭터를 PC 혹은 NPC에 이식하려고 하는 경우, 지정된 설정과 충돌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단에 본문 링크가 있습니다. 스포일러가 되므로, 플레이어로 플레이할 생각이 있다면 읽지 마십시오.


아리안로드 RPG 2E 비공식 일대일 캠페인

OverCome the Fate

캠페인 세팅 (링크)

1부 「계시 · 운명도래」 (링크)

2부 「이름 · 존재증명」 (링크)

3부 「숙명 · 절대인과」 (링크)


24년 다이스페스타 이후에도 공개 유지 예정입니다. 해당 행사에서 실물 책 판매합니다.

PDF에는 에너미나 주요 NPC 이미지, 전투 배치도, 구체적인 에너미&트랩 레벨 등이 첨부됩니다. 조금 더 세세한 설명이나 예시가 붙기도 합니다. 후기도 있어요.

다만 시나리오 1 애프터플레이에 GM이 길드에 성장점 1점을 상납한다는 언급이 빠졌습니다…. 길드 성장점을 계산할 때 참고해 주세요.

PDF 샘플 (캠페인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이하 PDF 파일입니다. 파일 내 QR코드에서 에너미 이미지, 세션에 사용한 주요 NPC 포트레이트, 투명 배경 진행치 카운터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덤 같은 개념으로 생각해 주세요.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