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PG SCENARIO

[BLP] 천추의 객성

「Ad Astra」 캠페인 1장

NEXTTO by DAM

자체 제작 시나리오 카드 (세션카드 활용 가능, 가공 가능)

이 시나리오는 인귀혈맹RPG 블러드패스人鬼血盟RPG 「ブラッドパス」의 2차 창작물입니다. 블러드패스는 「카라스바 세이 からすば晴(N.G.P.)」 와 출판사 「株式会社アークライト出版事業部」에게 권리가 있습니다. ©2019 からすば晴 / N.G.P. / アークライト/新紀元社

천추의 객성

사용 룰: 인귀혈맹 RPG 블러드패스

스테이지 세트: AMERICA With Bloody Mythology

인원: 2인~

연도: 5~

주의 요소: 구할 수 없는 NPC (다수)


주의사항

▶ 시나리오 통합 공지

  • 📌「Ad Astra」 캠페인 안내 사항 을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 본 시나리오는 창작 스테이지 세트 「AWBM」 AMERICA With Bloody Mythology 을 무대로 채택하고 있습니다.

  • 본 시나리오는 「Ad Astra」 캠페인의 1부입니다.

  • 시나리오 한정 특수 룰이 존재합니다.

    • 최종 혈전에서 승리할 경우 특별한 《혈위》를 하나 취득할 수 있습니다.

      • 캠페인 한정 창작 《혈위》로, 「Ad Astra」 외의 시나리오에서는 해당 《혈위》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해당 《혈위》와 관련된 정보는 시나리오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시나리오 트레일러

무수한 피를 흘리고, 무수한 넋을 떠나보낸다. 자, 전쟁은 이미 시작되었다.

무엇을 위해 싸우고자 하는가? 무엇을 위해 살고자 하는가.

인귀혈맹 RPG 블러드패스

「천추의 객성」

—피의 굴레야말로 그대들의 숙명.

시나리오 핸드아웃

성혈사건으로부터 두 달 뒤. 혈맹은 ‘그 날’ 이후로 부쩍 출현 빈도가 늘어난 업혈귀들을 상대하느라 바쁜 나날을 보내 왔습니다. 끝없이 이어지는 싸움 속에서 지쳐가던 차, 조직의 거점 중 하나가 성혈귀에게 습격 당하는 사건이 발생합니다. 혈혈단신으로 찾아온 성혈귀로 인해 거점에 있던 조직원들은 거진 단숨에 몰살 당하고, 그대로 거점을 장악 당한 상황. 조직은 신속한 거점 탈환을 위해 급히 혈맹들을 모아 문제의 거점으로 파견하게 됩니다.

혈맹은 해당 임무를 맡아 파견된 이들 중 하나로써, 성혈귀로부터 무사히 조직의 거점을 탈환하고자 합니다.

시나리오 테마

성혈귀가 장악한 조직의 거점을 탈환한다.


본문

아래 링크를 통해 시나리오 본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포일러 주의!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