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ANe 시나리오
유료

[inSANe] 2인 병실

2인 병실

W. 햐네

PC1과 PC2는 같은 2인 병실에 장기 입원 중인 사람입니다. 같은 병실에서 대화를 하고 지내다보니 친근감이 생겨 서로 동료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병실에서…… 수상한 것을 발견합니다.

유형: 2인 3사이클 특수형

월드세팅: 사실은 무서운 현대 일본

  • 1권만으로 마스터링 가능.

  • PC2의 앞면을 보면 행동에 제한이 있어, 조사에 제한이 있습니다.

  • 1인 개변하지 않고 핸드아웃 그대로 2인으로 플레이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PC 공개 핸드아웃

PC1

당신은 몸이 쑤셔서 가만히 있질 못하고 돌아다니고 싶다. 하지만 계속 병실에 있다보니 심심하다.

당신의 【사명】은  「이 병원에서 나가는 것」이다.

PC2

당신은 몸이 불편해 움직이지 못한다.(머리만 움직일 수 있는 정도) 당신은 이 병실에서 PC1과 대화하는 동안 정이 들었다.

당신의 【사명】은 「PC1을 도와주는 것」이다.


시나리오 사용 시 꼭 공지 주의사항을 읽어주세요.

본문: https://docs.google.com/document/d/1KkwZjv9U9fDH7zWRROfRNlzRk1GXa-pF8O7oZ0h9_R8/edit

이하는 소장용입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