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ANe 시나리오

[inSANe] 아는 것보다 더욱 과거

3인 3사이클 특수형

아는 것보다 더욱 과거

W. 햐네

어두운 빅토리아의 시대. 이곳에서 PC들은 이번에도 조사를 합니다. 각자의 목적을 위해서.

유형: 3인 3사이클 특수형

월드세팅: 빅토리아의 어둠

  • 인세인 2권을 필요로 합니다.

  • 광란의 20년대→현대→빅토리아의 어둠으로 진행되는 시간여행 캠페인의 3부.

  • 2부 결말에 따라 PC 핸드아웃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해당 결말에 따라 핸드아웃을 선택해주세요.

  • 기본 2개와 공적점으로 얻은 어빌리티는 다른 것으로 바꿔도 상관없습니다.

  • 해당 시나리오에서는 조킹이 중요합니다. 어떻게 조사하는지 구체적으로 묘사하는 게 좋습니다.


이하는 PC 핸드아웃으로, 2부의 스포일러가 담겨 있습니다.

PC 공개 핸드아웃

관문을 넘어온 PC1(PC1-A)

당신은 한국에서 빅토리아 시대의 영국으로 넘어온 수상한 외국인이다.

당신의 【사명】은 「돌아갈 방법을 찾는 것」이다.

사망한 PC1(PC1-B)

당신은 발명가이다. 갑작스레 런던에 나타난 유명한 지식인이 있다고 해, 그를 만나보고 싶다.

당신의 【사명】은 「그와 만나 얘기해보는 것」이다.

관문을 넘어온 PC2(PC2-A)

당신은 한국에서 빅토리아 시대의 영국으로 넘어온 사람이다. 이곳에 온지도 어엿 N년. 당신은 빅토리아 시대의 뒷골목에서 아직도 살아남아있다.

당신의 【사명】은 「돌아갈 방법을 찾는 것」이다.

사망한 PC1(PC1-B)

당신은 어느 공장의 직원이다. 매일 일에 시달리고 있다.

당신의 【사명】은 「살아남는 것」이다.

관문을 넘어온 PC3(PC3-A)

당신은 한국에서 빅토리아 시대의 영국으로 넘어온 사람이다. 더 이상의 고통은 싫다.

당신의 【사명】은 「살아남는 것」이다.

사망한 PC3(PC3-B)

당신은 어느 부잣집에서 사용인으로 일하고 있다.

당신의 【사명】은 「살아남는 것」이다.


시나리오 사용 시 꼭 공지 주의사항을 읽어주세요.

이미지 아래의 제목을 클릭하면 시나리오 본문로 이동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