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ANe 시나리오
유료

[inSANe] Off the record from inSANe

Off the record from inSANe

W. 햐네

드라마 촬영의 막바지에 돌입했다. 그러나 누군가는 발연기를 더욱 더 펼치기 시작하고, 누군가는 지각. 게다가 누군가는 깽판까지 치기 시작했다!?

끝까지 문제 없이 드라마 촬영을 마칠 수 있을까?

유형: 3~10인 1~2사이클 특수형

월드세팅: 사실은 무서운 현대 일본 또는 자유롭게

  • 기존에 있는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드라마로 취급해 플레이할 수 있는 시나리오입니다. 캐릭터를 새롭게 짜서 플레이하면 설정을 많이 짜서 집어넣으셔야 합니다.(대부분의 묘사가 생략되어있어, 기존 캐릭터에 맞는 설정을 넣어 운용하셔야 합니다.)

  • 5인 이하는 2사이클, 초과는 1사이클로 운용합니다.

  • 번호 상관없이 자유롭게 앞면을 보고 골라 그 캐릭터 핸드아웃만 사용합니다.

  • GM은 PC 핸드아웃 중 하나를 골라 게스트로 운용할 수 있습니다.

  • 선택되지 않은 핸드아웃은 삭제합니다. 만약 다른 부분에서 선택되지 않은 PC번호가 등장한다면 존재하지 않는 사람 또는 엑스트라로 판단하고 무시합니다.

  • 이 세션에서는 이성치를 피로도로 생각합니다. 광기의 효과는 피로로 인한 기행과 같은 것으로 취급해주면 됩니다.


PC 공개 핸드아웃

PC1

당신은 감독 겸 주조연 배우를 맡고 있다. 이 드라마 잘 끝낼 수 있을까?

당신의 【사명】은  「드라마 촬영을 잘 마치는 것」이다.

PC2

당신은 인기가 많은 유명 배우다. 이번 작품도 커리어에 잘 넣을만한 작품이 되면 좋을 텐데.

당신의 【사명】은 「드라마 촬영을 잘 마치는 것」이다.

PC3

당신은 인기가 없는 배우다. 이번에야말로 이 배역을 잘 소화해서 유명해지겠어!

당신의 【사명】은 「드라마 촬영을 잘 마치는 것」이다.

PC4

당신은 신인 배우다. 모두에게 잘 보이고 싶다.

당신의 【사명】은 「드라마 촬영을 잘 마치는 것」이다.

PC5

당신은 연기를 못하는 배우로 유명하다. 거기에다 오늘은 대차게 아프다.

당신은 이성치를 1로 시작한다.

당신의 【사명】은 「드라마 촬영을 잘 마치는 것」이다.

PC6

당신은 아이돌 출신 배우다. 연기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

당신의 【사명】은 「자신의 존재감을 모두에게 잘 보여주는 것」이다.

PC7

당신은 밤늦게 잠들어 촬영 현장에 지각했다.

당신은 도입 페이즈에 등장하지 않는다.

당신의 【사명】은 「어쨌든 촬영하기」이다.

PC8

당신은 기질이 예민한 배우이다. 이 촬영 현장이 어떠한 이유로 마음에 들지 않는다.

당신의 【사명】은 「앞번호 PC의 연기를 망치는 것」이다.

PC9

당신은 소속사에 의해 강제로 이 드라마에 나오게 되었다.

당신의 【사명】은 「이 드라마를 망치는 것」이다.

PC10

당신은 원래 스태프/매니저였다. 나오기로 한 배우가 펑크를 내서 갑자기 비중이 그나마 적은 역할로 출연하게 되었다.

당신의 【사명】은 「어떻게든 연기하는 것」이다.


시나리오 사용 시 꼭 공지 주의사항을 읽어주세요.

본문

이하는 소장용입니다.

카테고리
#기타
추가태그
#inSANe
#TRPG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