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PG

[BLP] AMERICA With Bloody Mythology

『인귀혈맹RPG 블러드패스』 팬메이드 스테이지 세트 「AWBM」

@E2P_CM 님 커미션

AWBM

AMERICA With Bloody Mythology

이 스테이지 세트는 인귀혈맹RPG 블러드패스人鬼血盟RPG 「ブラッドパス」의 2차 창작물입니다. 블러드패스는 「카라스바 세이 からすば晴(N.G.P.)」 와 출판사 「株式会社アークライト出版事業部」에게 권리가 있습니다. ©2019 からすば晴 / N.G.P. / アークライト/新紀元社

※ 시나리오집 INFO (~24/04/17 선입금 예약)

AMERICA With Bloody Mythology(이하 「AWBM」)은 『인귀혈맹 RPG 블러드패스』(이하 『BLP』)의 팬메이드 스테이지 세트입니다. 『BLP』의 기본 세계관을 바탕으로 하며, 『BLP』 외 서플의 설정은 채용하지 않으나 그에 수록된 데이터를 적용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 『BLP』 룰북을 소지했다면 누구라도 본 스테이지 세트를 활용한 시나리오 작성 및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본 스테이지 세트 내의 설정과 데이터를 포함한 모든 자료는 자유롭게 개변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 단, 본 스테이지 세트의 자작 발언과 재배포, 상업적 이용은 불가합니다.

    • 예외적으로 본 스테이지 세트를 활용하여 작성한 팬메이드 시나리오의 배포와 판매 등은 가능합니다. 이 경우에도 스테이지 세트 본문을 시나리오 내에 기입할 수는 없습니다. 본 스테이지 세트의 링크를 첨부하거나, 출처를 밝히는 쪽으로 대신해 주세요.

  • 일부 설정 · 데이터가 수정될 수 있습니다. 관련된 피드백을 아래의 폼에 제출해주시면 스테이지 세트의 개선에 큰 도움이 됩니다.


「AWBM」의 개요

이 스테이지 세트는 현대 미국을 무대로 합니다. 배경은 21세기 초, 『BLP』에서 다루어진 ‘회멸 사건’으로부터 최소 7년 뒤를 상정합니다. 「도쿄 UTM」과 마찬가지로 흡혈귀와 업혈귀, 그리고 대귀 조직의 존재 외에 기술 수준이나 세계 정세 등은 우리가 살아가는 현실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대중에게 그러한 존재가 알려지지 않았다는 사실 또한 동일합니다.

또한, 「AWBM」은 기본적으로 스테이지 세트의 주축이 되는 하워드 필립스 러브크래프트의 『크툴루 신화』를 비롯하여 그리스 신화, 이집트 신화 등의 여러 신화들을 기반으로 합니다. 대중이 알지 못하는 세계의 이면에는 흡혈귀 외에도 이계의 신들과 이해할 수 없는 미지의 공포들이 또한 도사리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크툴루 신화』와 관련된 부분은 TRPG 룰 『크툴루의 부름 RPG』의 영향을 받았으며, 희망 시 해당 룰과의 연계 플레이가 가능함을 명시해둡니다.

「AWBM」의 세계에서 혈맹은 일반적인 업혈귀와는 조금 다른 특성을 지닌 업혈귀의 존재를 인지하고, 그들과 맞서 싸우게 됩니다. 「성혈귀Cosmic Vampire」라고 불리는 그 업혈귀들은 그들이 공유하는 특수한 근원인 「탄생」을 위해 여럿이서 손을 잡고 행동하거나 심지어는 인간과 혈맹을 맺어 활동하기도 합니다. 「AWBM」에서는 그와 같은 성혈귀들과 맞서 싸울 때의 특수 룰을 함께 다루고 있습니다. 자유롭게 활용하여 플레이 해주세요.

관련하여, 『BLP』 내에서 언급된 회멸 사건의 진상 등에 대해 임의로 설정을 붙인 부분이 존재합니다. 비공식 2차 창작 스테이지 세트로서 공식 설정과는 다른 면이 있음을 감안하여 열람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스테이지 세트 「AWBM」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