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 시나리오

[CoC] 싹튼사과

1:1 타이만

싹튼사과

w.햐네

개요

아직까지 유명해지지 못한 예술가 탐사자는 후견인 KPC의 편지를 받았습니다.

자신은 재능이 보이는 예술가를 후원하는 후원자이니, 자신의 별장에서 1년간 예술 작품을 만들어달라는 부탁.

탐사자는 이 의뢰를 수락하고 KPC의 별장에 짐을 꾸려 방문합니다.

정보

배경. 봄, 바닷가에 있는 마을, 당백리. 시대는 휴대전화가 있기만 하면 됩니다.

형식. 시티형 샌드박스

인원. 1:1 타이만

시간. 약 6시간 내외

추천. 탐사자는 예술가이니 당연히 예술 기능, 그 외에는 대인 기능과 야생과 관련된 기능이 있으면 좋습니다. KPC와 탐사자간의 관계는 초면이어도 상관없습니다.

주의

  • 4부작 <그 사과는?> 캠페인 중 1부입니다. 이 캠페인은 탐사자가 1년간 KPC의 별장에 머무르며 계절별로 1편씩 진행해 겨울에 끝나는 캠페인입니다.

  • 탐사자에게 보내는 편지는 퀼 시나리오 <부디 내려오셔서 멋진 작품을 만들어주십시오.>로 직접 작성하시면 좋습니다.

  • 크툴루 신화의 독자적 해석이 포함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 마스터링 난이도가 꽤 있는 편입니다.(신경써야 할 것이 많습니다.) 플레이어도 CoC 룰에 익숙해진 분을 추천합니다.

  • 타이만이지만 KPC의 비중이 그렇게 높은 편이 아닙니다.

  • 테스트 플레이를 거치지 않았습니다.

  • 시나리오 사용 시 꼭 공지 주의사항을 읽어주세요.

시나리오 카드 아래 큰 글씨로 되어있는 시나리오 제목을 클릭하시면 본문으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추가태그
#CoC
#TRPG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