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 시나리오
[CoC] 푸른사과
1:1 타이만


저장고 박물관 by 햐네
48
0
0
w.햐네
개요
그로부터 3개월이 흘렀습니다. 어느 정도 적응이 된 것만 같은 당백리입니다.
여름 휴가철이 시작된지라 KPC는 다른 지역으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이틀 뒤 돌아오는 일정이라 탐사자는 며칠 전부터 별장에서 혼자 지내고 있었습니다.
정보
배경. 여름, 바닷가에 있는 마을, 당백리. 시대는 휴대전화가 있기만 하면 됩니다.
형식. 시티형 샌드박스
인원. 1:1 타이만
시간. 약 6시간 내외
추천. 탐사자는 예술가이니 당연히 예술 기능, 그 외에는 대인 기능과 야생과 관련된 기능이 있으면 좋습니다. KPC와 탐사자간의 관계는 초면이어도 상관없습니다.
주의
4부작 <그 사과는?> 캠페인 중 2부입니다.
3개월간 둘의 관계가 어땠는지 플레이 전 상의해주시면 좋습니다.
시나리오 사용 시 꼭 공지 주의사항을 읽어주세요.
시나리오 카드 아래 큰 글씨로 되어있는 시나리오 제목을 클릭하시면 본문으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추천 포스트
@시 황동 古宅(이하 저택) 탐색 지침서
사유지에 함부로 침입하지 마세요.
크툴루의 부름/Call of Cthulhu는 Chaosium Inc.의 상표이며, 도서출판 초여명은 한국어 자료에 관하여 그 독점 사용을 허락받았습니다. Chaosium Inc.와 도서출판 초여명은 이 작품의 제작에 관여하지 않았으며, 그 내용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탐색 지침서> 개요 인터넷에 떠돌았던 시골 단독주택 무료 분양. 이상한 조
#범죄소재 #대형_사고_및_참사 #인명_피해 #인육_섭취를_연상시키는_묘사 #광기_묘사 #자살_언급 #기괴한_시체의_묘사 #신체_절단 #이식異食 #하스터 #CoC #팬메이드시나리오 #규칙괴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