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리오

[마기카로기아] Blind Love Trap

It's a trap called love.

마도서대전RPG 마기카로기아 팬 메이드 시나리오 

「Blind Love Trap 」

w. 에스(@SHG_TRPG)

대법전의 마법사인 당신에게는 소중한 친구가 있다.

기관은 전혀 다르지만 연락도 자주하며, 임무로 만나기도 하는 그런 친구이다.

그러던 어느날, 갑자기 친구에게서 연락이 뜸해지기 시작하는데… 

‘무슨 일이라도 생긴 건 아닐까.’

그런 불안이 엄습해 올 때쯤, 그에게서 연락이 온다.

갑자기 「나,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어」 라니.

당신은 친구를 걱정하는 마음에 앞서 그를 찾으러 간다.

대체 이 상황은 무엇인가? 당신은 이 상황에서 과연 어떻게 할 것인가.


레귤레이션 

플레이어수: 1명

리미트: 6사이클 / 6장면+마스터 장면 (GM과 PL의 판단으로 5사이클도 가능)

권장계제: 3계제 성장 (공적점 10점 기준)

PC: NPC와 친한 사이면 어떤 기관, 어떤 경력이라도 관계 없음.

NPC: 서경엽귀로 고정. (개변해도 문제는 없음.)

사용 서플리먼트: 마기카로기아 대형판 기본 룰북

난이도: 보통 (난이도 조정은 재량껏)

빙의심도: 진행 없음

주의사항

・특수룰 적용

NTR 요소가 있습니다.

・소위 말하는 소관타 테이스트에 가깝습니다. (아마도?)


아래 구글 문서로 배포합니다. 

**개변은 자유롭게 해주세요**

   + 2020.02.28, 문서를 수정하였습니다. 

   ++ 2022.10.17, 핸드아웃 정리 및 장서 등을 수정하였습니다.

      링크를 열면 바로 시나리오 네타가 있으니 GM이 아닌 경우 주의해주세요!

▶시나리오 링크

---------------------------------

+ 티스토리에 있던 포스트를 펜슬로 이전시킨 것입니다.

*본작은 「모험기획국」,「TPRG CLUP」에서 발행한 

「마도서대전 RPG 마기카로기아」의 2차 창작물입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