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기사님 잠시만요!

대환장 표류기

M!nd the gap by 사케드
101
0
0

낯선 무중력이다.. 엥?뭐라고?

기사님 제발 잠시만요!

시작하기에 앞서

  • 초여명에서 발매한 크툴루의 부름 7판을 이용한 시나리오로 해당 수호자 룰북이 없는 사람의 키퍼링 및 키퍼링 커미션을 금지합니다.

  • 수호자로서 세션에 참가하시는 분들만 시나리오의 진상과 전문을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 본 시나리오는 잔인한 묘사는 존재하지 않으나 우주공간 등 어둡거나 광활한 공간요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해당하는 요소에 대해 거부감이 있으실 경우 플레이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 해당 시나리오 속 인물과 장소 등의 모든 내용은 픽션입니다.

  • 엔딩 및 일부 내용의 변경은 과도한 개변이 아닌 선으로만 부탁드립니다.

  • 트리거를 자극할 수 있는 요소가 있으므로 스포일러가 되는 내용이라도 플레이어 분께 꼭 안내 및 경고를 부탁드립니다. (스포일러가 되는 내용의 경우 다른 사람들에게 공개가 되지 않는 곳에서 안내해주시기 바랍니다.)

  • 발견된 실수, 오탈자,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X(구 트위터) @Saqued_trpg 로 문의 바랍니다.

  • 구글 폼으로 플레이 후기를 받고 있습니다.


개요

다양한 종족과 외계인들이 더불어 살아가는 머나먼 미래…

‘특별히’ 차출된 여러분은 성운간 게이트웨이 기술 개발 건으로 다른 성운으로 미팅을 나가게 되었습니다.

며칠간의 고생 끝에 어렵사리 미팅을 마무리 짓고 무거운 몸을 이끌어 지구로 향하는 버밍엄 호에 탑승합니다.


시나리오 정보

시나리오 제작자: @Saqued_trpg

권장인원: 1인~3인

추천기능: 말재주, 재력 등

플레이 시간: 약 2시간

시나리오 배경: 48세기(하이테크놀로지가 가득한 머나먼 미래입니다.)

탐사자 난이도: ●○○○○

수호자 난이도: ●●○○○

특이사항: 종족 자유(인간, 인외, 외계인 등), 로스트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시나리오 카드 아래에 있는 시나리오 제목을 클릭하시면 본문으로 이동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