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리네 마기카로기아 시나리오

[마기카로기아] 명탐정을 기리며

마도서대전 TRPG 마기카로기아 팬 시나리오


명탐정을 기리며

추천 계제: 3계제

플레이어 수: 1~2명

리미트: 4씬(2명 이상으로 플레이어 수를 늘릴 경우 인원에 따라 씬 수를 조절)

주의 사항: NPC의 사망, 살해 현장의 묘사 등 살인 사건 관련 소재

개요: 정신을 차리고 보니 낯선 저택의 입구에 서 있는 마법사. 그런 마법사 앞에 서있던 것은 처음 보는 얼굴의 사람.

그는 명탐정의 조수를 자처하나 지금은 그 명탐정조차 살해당했다며, 마법사에게 이 저택에서 벌어진 연쇄 살인 사건의 수사를 의뢰한다.

안내: 이 시나리오를 플레이하려면 마기카로기아 기본 룰북과 황혼선서가 필요합니다.

시나리오 전용 장면표가 있습니다.

주의사항: 시나리오 내부에 NPC의 사망, 자살, 살해 현장의 묘사 등 살인 사건 관련 소재가 있습니다.

플레이 시 이 사항을 PL들에게도 고지해주시고 주의 부탁드립니다.


아래는 시나리오 전문이 포함된 문서의 링크입니다. GM 예정인 분들만 확인해주세요.

문서에 세션 진행에 사용할 수 있는 NPC 이미지 배포 링크가 첨부되어 있습니다.

명탐정을 기리며 시나리오 링크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