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노비가미

시노비가미 카미야 마을

3인 3부작 현대 퇴마편 캠페인

헤파 TRPG by 헤파
460
0
0

인술배틀 TRPG 시노비가미 팬 시나리오집

미야 마을」

3인 3부작 현대 퇴마편 캠페인

희히(@huihicm)님의 커미션

그 마을에는 반드시 지켜야 할  규율이 있다.

하나, 금줄 밖으로 나가서는 아니될 것.

둘, 부정을 품지 아니할 것.

셋, 17세가 되면 의식을 치를 것.


1장. 「미야 (上谷) 마을」

3인 현대 퇴마편 / 리미트 3 / 특수형 / 프라이즈 「PC①의 동생」

지옥문 개방으로부터 666년이 지났다.

요마에게 살아남은 인간은 대략 30여명, 카미야 마을의 주민 뿐이다.

신수의 축복을 받아 특별한 힘을 사용할 수 있는 ‘닌자’는 이마을에서 셋 뿐.

우리는 무녀님의 비호아래 다가올 의식을 기다리며 학관에서 교육 받는다.

우리의 작은 세계는 안온했다.

희히(@huihicm)님의 커미션


2장. 「미야 (神谷) 마을」

3인 현대 퇴마편 / 리미트 3 / 배틀로얄형 / 프라이즈 「■■■■ ■■」

시간은 흐른다. 의식을 치러야 할 해가 찾아왔다.

마을 사람 모두 의식에 대해 함구하며 우리를 축복한다.

때를 기다리며 카미야 마을의 축제를 준비한다.

 우리는 신세계를 보았다.


3장. 「세계」

3인 현대 퇴마편 / 리미트 2 / 대립형 / 프라이즈 「절혼도」, 「■■■■ ■■ ■■」

스포일러를 내포한 정보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외전. 「고록」

3인 현대 퇴마편 / 리미트 2 / 협력형 / 프라이즈 「추억」

돌아가고 싶은 일상을 회고합니다.

 

카미야 마을에는 신수의 축복을 받아 특별한 힘을 사용할 수 있는 닌자가 있습니다.

이 마을에 닌자는 우리 뿐입니다.

※ 주의 요소 : 기만, PC 강제 조작, 기억 조작

✤ 캠페인 안내

『카미야 마을』은 수상한 마을 카미야에서 자란 3명의 닌자 이야기입니다.

시나리오 상 마련된 설정이 있어 사망하더라도 같은 PC로 캠페인을 이어가게 됩니다.

개변을 통해 협력형으로 진행하거나, PC의 나이를 올릴 수 있습니다. 개변 가이드를 참고해주세요.

GMPC를 운용 하려면 PC②를 추천합니다.

 『시노비가미 대형판 기본 룰북』,  『인비전 개』를 필요로 합니다. 외전 시나리오의 경우 『정인기 인』도 필요합니다.

✤ 난이도

GM : 上 / PL : 上

시노비가미의 비극 도식에 대한 이해가 필요해 GM과 PL 모두 숙련자를 권합니다. 에너미와의 전투 난이도가 높기 때문에 플레이어에게 전투에서 패배 할 수도 있다는 점을 사전에 알려주십시오.

✤ 주의요소
기만, PC의 설정 변화, 인간 모독, 모두가 행복한 엔딩 없음, 인신 공양, 광신도, 구할 수 없는 NPC, 자연 재해, 사망 등 기입 되지 않은 극적인 전개 및 유쾌하지 않은 상황이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시노비가미의 의심, 대립, 폭력, 살해, 비극 등의 요소가 존재합니다.

주의 요소를 덜어내거나 개변하여 즐기셔도 됩니다.

GM용 캐릭터 작성 가이드와 PC 핸드아웃 안내가 있습니다. 가혹한 운명을 가진 PC가 있으니 PL의 성향에 따라 사전 안내 후 배부 해주길 바랍니다.

그 외 시나리오 별 주의사항은 시나리오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카미야 마을 배포 링크

▶ PL 안내용 (스포X)

▶ GM용 캠페인 안내 문서

▶ 시나리오

1~3장은 웹공개, 외전 「회고록」은 4월 「카미야 마을」 시나리오 집에만 수록됩니다.

외전은 「회고록」 1~2장 사이 시점의 협력형 시나리오 입니다. 플레이는 2장 이후에 하는걸 추천드립니다.

▶ 선입금 링크


카미야 마을 관련 자료 링크 ▼

✤ 세션카드

희히(@huihicm)님의 배포용 세션 카드 커미션입니다.

세션카드로 사용할 수 있으나 가공 혹은 세션카드 외의 용도로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 마을 사람 복식

바코(@hodustjd00)님의 지원입니다. 악의적이지 않은 용도로 자유롭게 사용해주세요.

✤ 타이포

Moon(@MooN_n_DesigN)님의 커미션입니다. 작업자명 공개 하에 비상업적 용도 사용 가능 (형태 유지 가공 ok)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