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 시나리오

[CoC] 등불과 불꽃, 무엇이 더 기억에 남았을까?

CoC 다인 단편 시나리오

등불불꽃, 무엇이 더 기억에 남았을까?

w.햐네

개요

오늘은 일 년에 한번뿐인 여름 축제. 탐사자들은 모두 같이 마을 주변의 시카와 도로에서 하는 여름 축제에 놀러 가기로 했습니다.

시카와 도로의 축제에서는 강에 등불을 띄우고, 불꽃놀이를 즐기는 게 묘미라고 합니다.

축제 음식, 기념품, 놀이를 즐기러 가봅시다!

정보

약칭. 등불꽃

배경. 현대 일본, 한여름

형식. 선형구조 레일로드

인원. 2인 이상

시간. 약 4~5시간

추천. 탐사자는 시카와 시에 살고, 서로 친하고 같이 놀러 갈 수 있는 사이여야 합니다.

주의

  • 현금을 통해 물건 구매를 하게 되니 현금과 자산 항목을 생략하시면 안 됩니다.

  • 배경이 일본이다보니 일본 화폐, 일본어로 되어있는 명칭들을 사용했습니다. 주의해주세요. 지역은 시카와 시로 명칭이 되어있습니다만, GM과 상의를 통해 자유롭게 배경을 개변하셔도 좋습니다.

  •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시나리오입니다. 체력과 이성치가 별로 줄어들지 않습니다.

  • 크툴루 신화 요소가 매우 적고 거의 그냥 일본 축제입니다.

  • 19년도에 배포했던 시나리오. 일부 수정해 배포됨.

  • 시나리오 사용 시 꼭 공지 주의사항을 읽어주세요.

시나리오 카드 아래 큰 글씨로 되어있는 시나리오 제목을 클릭하시면 본문으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