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PG SCENARIO

[BLP] ABSOLUTE ZERO

NEXTTO by DAM

자체 제작 시나리오 카드 (세션카드 활용 가능, 가공 가능)

이 시나리오는 인귀혈맹RPG 블러드패스人鬼血盟RPG 「ブラッドパス」의 2차 창작물입니다. 블러드패스는 「카라스바 세이 からすば晴(N.G.P.)」 와 출판사 「株式会社アークライト出版事業部」에게 권리가 있습니다. ©2019 からすば晴 / N.G.P. / アークライト/新紀元社

ABSOLUTE ZERO

사용 룰: 인귀혈맹 RPG 블러드패스 (+『SRN』)

스테이지 세트: 도쿄 UTM

인원: 제한 없음

숙련도: 1~

주의 요소: 시체 훼손, 인체 실험 등. 직접적으로 묘사되지는 않습니다.


주의사항

▶ 시나리오 통합 공지

  • 기본적으로 도쿄 UTM을 스테이지 세트로 채택하고 있지만, 다른 스테이지 세트 · 조직으로의 개변도 가능합니다.

  • 서플리먼트 『스카레드 나이트』(『SRN』)의 설정 및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외하는 방향으로 플레이 할 경우 개변이 필요합니다.

  • 혈전과 무관하게 일부 PC의 【내구치】가 확정적으로 감소하는 특수 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플레이 시 참고 바랍니다.

시나리오 트레일러

7월의 도쿄에 눈송이가 내려앉는다. 희게 번지는 눈보라 속, 아름다운 노랫소리는 속삭인다.

무엇으로도 채우지 못할 빈자리를 안은 채, 마르지 않는 갈증을 안고 살아가는 거야.

마치 녹지 않는 얼음 조각이 심장에 박혀 있는 것처럼.

인귀혈맹 RPG 블러드패스

「ABSOLUTE ZERO」

—피의 굴레야말로 그대들의 숙명.

시나리오 핸드아웃

어느 여름밤의 도쿄. 그러나 도시에는 그와 조금도 어울리지 않는 풍경이 펼쳐집니다. 희게 얼어붙은 도시와 휘몰아치는 눈보라, 그에 서린 혹한의 추위. 업혈귀의 강력한 《혈계》가 그 너머에서부터 느껴지고 있습니다. 혈맹은 조직으로부터 임무를 받고, 혹은 자발적으로 이 현상에 대한 조사에 임합니다.

※ 시간적, 공간적 배경을 포함한 모든 요소는 개변이 가능합니다.

시나리오 테마

얼어붙은 도시를 구한다.


본문

아래 링크를 통해 시나리오 본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포일러 주의!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