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ANe] 불멸제국천하不滅帝國天下
천파지괴해열기天破地壞海裂記 1부
자체 제작 시나리오 카드 (세션카드 활용 가능, GM · PL명 삽입 등의 가공 가능)
이 시나리오는 모험기획국 발행 멀티호러 TRPG <inSANe> ( 정식 번역판 : TRPG CLUB 발행 ) 룰을 사용하는 팬메이드 시나리오입니다.
불멸제국천하不滅帝國天下
사용 룰: 인세인 1/2
유형: 특수형
인원: 3명
분량: 3장 (9장면)
광기: 12장
장면표: 황금의 태양이 수호하는 땅 왕궁 장면표
주의사항
본 극본은 『인세인 3인 시나리오 합작』 참여작입니다.
본 극본은 『천파지괴해열기天破地壞海裂記』 연작의 1부로, 「황금의 태양이 수호하는 땅」을 무대로 사용합니다.
단, 이야기꾼은 타 무대 전용 광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극본에서는 주연을 「사망」시킬 수 없습니다.
【생명력】이 0이 된다면 단순 「전투 탈락」으로 처리합니다.
단, 【생명력】이 0이 되는 순간 「공격」 또는 「유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세인 1권, 226쪽)
본 극본에만 적용되는 특수 규칙이 존재합니다. 외에도 여러모로 이야기꾼이 진행 중 수시로 확인하고 적용해야 할 부분이 많은 편입니다. 감안하여 진행해주세요!
아직 테스트 플레이를 진행하지 않았습니다! 테스트 플레이 후 일부 수정되는 부분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개요
금원 274년, 흑영제국이 천하통일을 이룩한 지도 어느덧 40년이 다 되어가던 때. 볼모 신세가 된 망국의 후예들이 머물던 한음寒陰궁으로 출처 모를 소문이 흘러 닿는다. 이 여름 저물거든 제국의 태양이 검은 용에게 집어삼켜지리라고.
그런 와중, 한음궁에서는 끔찍한 살인 사건이 발생한다—짙은 혈향이 떠도는 궁궐 속, 이제는 누구도 믿을 수 없다.
주연 1 공개 사명
당신은 황원국의 후예로, 한음궁에서 나고 자라 좁은 궁 밖의 세계를 알지 못한다. 태어나서부터 볼모 신세였던 당신은 성인이 되면 황원국의 수도로 보내져 허수아비 왕이 될 것이다. 그러던 어느 날, 한음궁에서 살인 사건이 발생했다. 그 과정에서 당신의 호위무사가 용의자로 지목되고 말았다.
당신의 [사명]은 살인 사건의 범인을 알아내는 것이다.
주연 1의 나이는 17-19세 사이의 연령으로 자유롭게 설정 가능하다.
주연 2 공개 사명
당신은 한적한 시골에서 나고 자랐다. 그러나 3년 전, 그 정체와 소재지가 제국에 발각되어 한음궁으로 끌려오고서야 자신이 선대 벽양국왕의 핏줄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당신은 성인이 되면 벽양국의 수도로 보내져 허수아비 왕이 될 것이다. 그러던 어느 날, 한음궁에서 살인 사건이 발생했다. 그 과정에서 당신을 모시던 궁녀가 용의자로 지목되고 말았다.
당신의 [사명]은 살인 사건의 범인을 알아내는 것이다.
주연 2의 나이는 17-19세 사이의 연령으로 자유롭게 설정 가능하다.
주연 3 공개 사명
당신은 주천국의 후예로, 한음궁에서 나고 자라 좁은 궁 밖의 세계를 알지 못한다. 왕위계승자로서 허수아비 왕이 될 손위형제는 따로 있다. 당신은 앞으로도 평생을 볼모로서 한음궁에 머무르게 될 것이다. 그러던 어느 날, 한음궁에서 살인 사건이 발생했다. 그 과정에서 당신이 용의자로 지목되고 말았다.
당신의 [사명]은 살인 사건의 범인을 알아내는 것이다.
주연 3의 나이는 17-19세 사이의 연령으로 자유롭게 설정 가능하다.
본문
아래 링크를 통해 시나리오 본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포일러 주의!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