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빛
크툴루의 부름 팬메이드 시나리오
시나리오 배포 by 기막나기
4
0
0
이 작품은 성산시 시립도서관 프로그램을 통해 Chaosium Inc.와 도서출판 초여명의 허락을 받아 이를 재사용한 팬 창작물입니다. Chaosium Inc.와 도서출판 초여명은 이 작품의 제작에 관여하지 않았으며, 그 내용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아름다운 빛
w.기막나기
위 세션카드는 @mel_come_back 님의 지원입니다.
개요
신화의 세계, 그 실체를 모르는 사람이기에 오히려 그 세계에 밀접하게 다가갈 수 있기도 합니다.
당신과 마주치면 인사하며 지냈던 화가가 집에 틀어박힌지 몇 주가 지났습니다. 그리고 어제, 화가가 자기 인생 최고의 작품을 완성했다며 당신과 마을 사람들을 집에 초대했습니다. 그 작품이 뭔지 한 번 보러 가볼까요?
추천 기능: 관찰력, 전투 또는 회피 기능
적정 인원: 최대 2명
예상 플레이타임: orpg 기준 3시간 내외
주의요소: 선단공포증, 지진, 감금
•자유롭게 개변하며 즐겨주세요. 다만 개변한 시나리오를 재배포 하는것은 금지합니다.
•볼륨이 작기 때문에 탐사자가 많을수록 빠르게 끝날 확률이 높습니다.
•타임어택 요소가 있습니다.
•이 시나리오는 시대와 배경을 가리지 않습니다.
•공개적인 장소에서의 스포일러 및 룰북없는 마스터링도 금지합니다.
•후기, 피드백, 문의사항은 @Gimaknagi_trpg 에 남겨주세요.
수호자를 할 분만 시나리오를 열람할 것을 권장합니다.
시나리오 진행에 참고 및 사용할 수 있는 맵 이미지를 올립니다.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