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에 숨어든 오르골

언성듀엣 팬메이드 시나리오

도서관에 숨어든 오르골

w. 기막나기

위 세션카드는 미리캔버스에서 제작했습니다.

소요시간: orpg 기준 약 2시간

레이디(시프터): 기성 캐릭터 또는 직접 제작

추천 관계: 레이디와 나이트

이계의 발생 원인: 학생들 사이에서 도는 도서관 괴담

▷ 이 시나리오는 룰북 252p에 수록된 세계 설정 테라리움 하베스트를 사용해 작성됐습니다. 이 시나리오를 플레이하기 전에 읽는것을 권장합니다.

▷ 무겁지 않게 즐길 수 있는 시나리오를 목표로 썼습니다.

▷ 본 시나리오를 자유롭게 개변하는걸 허용합니다. 세션이 끝난 후 플레이어에게 개변 사항을 안내해주세요.

▷ 공개된 장소에서 진상이나 전문을 스포하는걸 금지합니다.

▷ 룰북 없는 마스터링을 절대 금지합니다!

▷ 후기, 피드백, 문의사항은 @Gimaknagi_trpg로 보내주세요.

개요

강렬한 햇빛이 내리쬐는 무더운 여름에 수업시간, 쉬는시간, 점심시간, 때를 가리지 않고 도는 괴담 하나가 있습니다.

“그거 알아? 밤 늦은 시간에 도서관에서 오르골 소리가 들려오는데, 그 소리를 따라가다보면 머리를 풀어헤친 귀신이 나타난대. 그 귀신에게 말을 걸거나 가까이 다가가면.. 오르골을 내놓으라고 소리치면서 막 달려든대!”

무서운 이야기가 끌리는 여름에 흔히 생겨나는 허무맹랑한 소문이지만, 한창 호기심이 왕성한 나이일 레이디는 그 이야기를 그냥 지나치지 않았습니다. 담력체험을 핑계로 나이트와 놀 수 있는 좋은 기회인걸요!

그렇게 해서 두 사람은 한밤중의 도서관에 가게 되었습니다. 나이트가 무서워하는 모습을 잔뜩 볼 수 있을거라 생각하며.. 그런데, 어라?

도서관 안쪽에서 오르골 소리가 들려옵니다.

GM을 할 분만 시나리오를 열람할 것을 권장합니다. 

시나리오 전문

시나리오 약칭은 도숨골 입니다.

관계, 진상, 스토리, 모든면에서 자유로운 개변이 가능합니다.

문의나 후기는 기막나기 배포계 @Gimaknagi_trpg의 디엠에 남겨주세요.

본작은 드라코니언 및 주식회사 KADOKAWA가 권리를 보유하는 UNSUNG DUET의 라이선스를 도서출판 초여명이 받아 만든 언성 듀엣 한국어판의 2차 창작입니다.

(C)Fuyu Takizato / Draconian

(C)KADOKAWA

(C)도서출판 초여명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