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으로 만들어진 왕

언성듀엣 팬메이드 시나리오

황금으로 만들어진 왕

w.기막나기

위 세션카드는 @I_AD0RE_Y0U님의 세션카드 템플릿을 이용했습니다.

소요시간: orpg 기준 최소 2시간

변환자(시프터): 기성 캐릭터 또는 직접 제작

추천 관계: 폭군과 그의 호위무사

명계의 발생 원인: 백성의 고혈로 행복하게 사는 폭군과 그를 원망하는 백성의 감정 충돌

▷ 이 시나리오는 낼름님(@UNTIL_D6)의 월드세팅 《등하불명》을 사용해 작성되었습니다. 이 시나리오를 플레이하기 전에 읽는것을 추천합니다.

▷ 힐링 시나리오가 아닌, 두 사람이 여러 일을 겪는 시나리오입니다.

▷ 변환자는 명계의 존재를 알고 있습니다. 결속자는 명계를 몰라도 이야기 진행에 문제가 없습니다.

▷ 자컾 헌정으로 쓰여졌기에 마스터의 적극적인 개변을 권장합니다.

▷ 본 시나리오를 개변하면 세션이 끝난 후 플레이어에게 개변 사항을 안내해주세요.

▷ 공개된 장소에서 진상이나 전문을 스포하는걸 금지합니다.

▷ 룰북 없는 마스터링을 절대 금지합니다!

개요

찬바람이 불어 춥고 고통스러웠던 겨울을 보내자 새싹이 돋아나고 푸릇푸릇한 생명력이 넘치는 계절이 찾아왔습니다. 궐 안은 모든것이 잘 꾸며져 있지만, 매번 보던것만 보면 아무리 아름다운 것도 질리는 법입니다. 때마침 맑은 하늘에 폭신하게 생긴 구름이 둥실둥실 떠다니고 햇살은 온몸으로 맞고 싶을 정도로 따사롭습니다. 즉, 궁 안에만 있기에는 너무나 아름다운 날이라 밖으로 나가고 싶어졌습니다.

항상 당신의 곁을 지키는 호위무사인 결속자가 그런 속마음을 알아채고 미복잠행을 위한 옷을 가져오는군요. 말하지 않아도 알아서 하는 능력있는 호위무사와 함께 이 봄을 즐기러 나가봅시다. 그 어느때보다 완벽하고 즐거운 하루가 될 것이 분명합니다.

GM을 할 분만 시나리오를 열람할 것을 권장합니다. 

시나리오 전문

시나리오 약칭은 황금왕 입니다.

관계, 진상, 스토리, 모든면에서 자유로운 개변이 가능합니다.

문의나 후기는 기막나기 배포계 @Gimaknagi_trpg의 디엠에 남겨주세요.

본작은 드라코니언 및 주식회사 KADOKAWA가 권리를 보유하는 UNSUNG DUET의 라이선스를 도서출판 초여명이 받아 만든 언성 듀엣 한국어판의 2차 창작입니다.

(C)Fuyu Takizato / Draconian

(C)KADOKAWA

(C)도서출판 초여명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