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정발 TRPG 소개

종말전략 RPG 하시라노카미

2024년 7월 30일에 Role&Roll에서 발매한 『終末戦略RPG ハシラノカミ』에 대한 소개글입니다.

갑자기 나타난 회색 용으로 인해 세계에 종말이 찾아왔다.

용을 천공에 봉인하기 위해 신은 기둥이 되었다.

하지만 용은 봉인을 깨부수기 위해 쇄충(鎖蟲)을 낳아 떨어뜨린다.

그리하여 기둥과 세계를 지키기 위해 하시라노카미가 태어났다.

아름다운 종말 SF · TRPG.

『하시라노카미』의 무대는 회색 용으로 인해 현대 문명이 멸망한 종말 세계.

거대한 곤충형 몬스터에게 중화기로 맞서 싸우는 타워 디펜스 형 TRPG이다.


Point ①

아슬아슬한 느낌을 견디 수 없는 타워 디펜스!

맵을 사용한 전투필드가 시나리오별로 설정되어있습니다.

PC가 가진 기둥지기의 힘 뿐만이 아닌,

동료, 아이템 등…… 배치된 것을 잘 이용하여 적인 쇄충을 쓰러뜨리자!

Point ②

캐릭터가 로스트해도 환생할 수 있어!

만약 쇄충에게 PC가 쓰러져도 괜찮아!

요정과 같은 존재인 기둥지기는 성장한 능력을 이어받아 새롭게 태어날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유저 서포트 및 시트류 다운로드 가능)

구매 사이트

아마존 재팬
https://amzn.asia/d/01mQXEvc


알라딘:

카테고리
#기타
추가태그
#trpg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