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A를 구하는 법

언성듀엣 팬메이드 시나리오

잃어버린 A를 구하는 법

w.듬직(@dumzick), 기막나기(Gimaknagi_trpg)

*듬직의 시나리오 배포 사이트:

소요시간: orpg 기준 약 2시간 ~ 3시간

시프터: 신규/기성 가능

실종된 A: 시프터, 바인더와 아주 가까운 사이의 누군가. 가족 관계 추천

추천 관계: 형제, 자매, 남매 등의 혈육, 혹은 그에 준하는 관계

이계의 발생 원인: 잃어버린 것을 찾고자 하는 간절함

▷ 이 시나리오는 시프터와 바인더가 제 3의 인물인 이계에 빼앗긴 소중한 사람을 되찾으려는 상황을 무대로 하고 있습니다.

▷ 일상, 힐링 분위기의 시나리오가 아닙니다.

▷ 파이널 챕터를 포함해 5챕터까지 있으며 로스트 가능성이 높습니다.

▷ 본 시나리오는 플레이 도중 개변이 자유롭습니다. 단, 개변한 시나리오를 재배포 하는것은 금지합니다.

▷ 공개된 장소에서 진상이나 전문을 스포하는것도 금지합니다. 후세터 등을 이용해주세요.

▷ 룰북 없는 마스터링을 절대 금지합니다!

▷ 후기, 피드백, 문의사항은 @dumzick 또는 @Gimaknagi_trpg로 보내주세요.

개요

이 시나리오에서는 시프터와 바인더가 실종된 사람을 애타게 찾습니다. 시프터와 바인더에게 무척 소중한 사람입니다.

시프터는 전단지를 골목에 붙이러 가자 제안합니다. 이미 수많은 전단지를 붙였지만, 오늘 붙이는 전단지를 보고 누군가 연락을 줄 지도 모르니까요. 낡아 바스러지려는 희망을 붙잡고 시프터와 바인더는 밖으로 나갑니다.

그리고 방금까지 전단지를 붙이던 골목이 아닌 낯설고 기이한 장소로 들어오게 됩니다.

여기에서 벗어나야 해요. 이곳에 계속 있다가는 영영 빠져나오지 못할 수 있어요.

하지만... 혹시 우리의 소중한 사람이 이 이상한 곳에서 길을 잃은 건 아닐까요?

어쩌면 오늘이야말로 그 사람을 찾을 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시프터와 바인더는 이계의 깊숙한 곳으로 걸음을 옮깁니다.

GM을 할 분만 시나리오를 열람할 것을 권장합니다. 

시나리오 전문

관계, 진상, 스토리, 모든면에서 자유로운 개변이 가능합니다.

문의나 후기는 @dumzick 또는 @Gimaknagi_trpg 의 디엠에 남겨주세요.

본작은 드라코니언 및 주식회사 KADOKAWA가 권리를 보유하는 UNSUNG DUET의 라이선스를 도서출판 초여명이 받아 만든 언성 듀엣 한국어판의 2차 창작입니다.

(C)Fuyu Takizato / Draconian

(C)KADOKAWA

(C)도서출판 초여명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