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2] 어느 귀족께서 괴이에 휘말리신 사건
더블크로스 the 2nd Edition 서플리먼트 『얼터라인』에 수록된 헤이안쿄 스테이지 배경 시나리오입니다.
Double Cross the 2nd Edition
어느 귀족께서 괴이에 휘말리신 사건
시나리오 핸드아웃
각 PC에는 이하의 설정이 붙는다. 세션 시작 시에 플레이어와 잘 상담한다.
PC ① : 음양사. 남성 캐릭터가 바람직하다.
PC ② : 다이리를 섬기는 궁녀. 여성 캐릭터가 바람직하다.
PC ③ : 궁궐(禁中)의 타키구치(滝口)의 사무라이
PC ④ : 아베노 세이메이의 거처에 방문한 일 있다.
PC ⑤ : 수도를 세력권으로 하는 괴이
PC①용 핸드아웃
로이스: 기억 속의 그대 추천감정 P:순애/N :불안
퀵스타트:음양사 커버/웍스:지정없음 / 지정없음
어느 잠들기 힘든 여름 저녁의 일. 강변에 바람을 쐬러 나갔다 어디선지 모를 피리 소리가 들려왔다. 그 음색을 따라가니 그곳에 아름다운 공주님이 계셨다. 이후 피리 소리에 이끌려 매일 밤 만났다. 말을 주고 받은 일은 없었지만 당신은 그녀에게 강하게 끌리고 있었다.
PC②용 핸드아웃
로이스: 마야코 추천감정 P:호의/N :공포
퀵스타트:공주 커버/웍스:시녀 / 지정없음
당신은 다이리를 섬기는 시녀다. 마야코는 지극히 높은 분이지만 당신과는 좋은 친구이다. 어느 날 전상(殿上)에 오니가 나타났다고 한다. 그 때 마야코의 모습은 범상치 않았다. 마치 무언가에 홀린 것 같았다.
PC③용 핸드아웃
로이스: “전상의 오니” 추천감정 P:감복 /N :치욕
퀵스타트:궁궐 타키구치의 사무라이 커버/웍스:무사 / 지정없음
당신은 궁의 호위단의 말석에서 다이리를 경호하는 다키구치의 사무라이다. 어느 날 밤의 일. 다이리에 오니 한 마리가 나타났다. 그 오니의 손에 이끌려 타키구치의 사무라이들이 차례차례 쓰러졌다. 그 오니는 쉽게 굴하지 않은 사무라이를 상대로 마치 가지고 노는 듯 굴었다. 이 굴욕을 언젠가 씻어내야한다.
PC④용 핸드아웃
로이스: 후지와라노 쿠라츠네 추천감정 P:호기심/N :시의심
퀵스타트:음양법사 커버/웍스:음양사 / 지정없음
수도를 방문해 아베노 세이메이의 저택에 들렀을 때의 일이다. 세이메이는 당신에게 어떤 인물의 이름을 알려주었다. 후지와라노 쿠라츠네ー 융성을 자랑하는 후지와라 가문의 방류 인물이지만, 그 본성에는 수상한 구석이 있다고 한다. 얼마 전 수도를 떠들석하게 했던 괴이와 관련있을지도 모른다, 그런 생각이 들었다.
PC⑤용 핸드아웃
로이스: “전상의 오니” 추천감정 P:집착 /N :적개심
퀵스타트:모노노케의 괴이 커버/웍스:모노노케 / 없음
당신은 수도를 영역으로 하는 모노노케다. 그렇기에 아샤 도만과는 몇 번이나 싸운적 있다. 그 도만이, 당신에게 마음에 걸리는 발언을 했다. 당신보다 강한 오니를 만들겠고라고. 마음에 들지 않는다. 그 발톱과 이빨을 걸고 멋대로 설치게 둘 수는 없다.
* DX2의 특성상 트레일러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 DX2 서플리먼트 『얼터라인』 수록 시나리오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