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쿠마스

아리무라 마오 친애도 커뮤 1화

멋진 아이돌을 목표로 하는 전 아역 배우 3학년. 어릴 때부터 가극의 스타들 동경해서 아역 배우로 활동하고 있었으나, 최근은 그녀의 이상인 왕자님의 이미지와 신체적 성장의 차이에 고민하고 있는 듯하다. 주변을 잘 챙기고 후배들로부터는 ‘리틀 프린스’라는 애칭으로 존경받고 있다.

프로듀서:사전 정보는 이 정도인가…… 좋아, 스카우트하러 가 보자.


프로듀서:실례합니다……잠시만 괜찮을까요?

일반 학생:……네?

프로듀서:이 기숙사에 있는 아리무라 마오 씨는 지금 어디에 계신가요?

일반 학생:마오 선배? 어…… 분명 댄스 레슨에- 근데,

일반 학생:대체 누구세요? 어쩐지 수상한데요……

프로듀서:……!? 실례했습니다. 저는 프로듀서과 1학년인-

???:여기서 뭘 하시는 건가요?

프로듀서:……윽,크……아악!?

프로듀서:(……파,팔을 비틀었어?)

???:저항은 소용없습니다. 격투기를 배웠거든요.

일반 학생:……마오 선배!

마오:괜찮으세요?

일반 학생:네,네에. 덕분에 살았어요……

마오:여자 기숙사 부지 안에 수상한 사람이 나왔다고 후배가 알려줬어요.

마오:이만 단념해주세요. 일단 경비원에게 신고를-

‘수상한 사람이 아니야!’ 선택

마오:수상한 사람은 모두 그렇게 말해요. 얌전히-

프로듀서:당신을 찾고 있었습니다. 아리무라 마오 씨.

마오:……? 저를?

프로듀서:네. 당신을 스카우트하러 왔습니다.

마오:네에!?


마오:……죄송합니다. 진짜 프로듀서셨군요.

프로듀서:오해가 풀린 것 같아 다행입니다.

마오:그래서- 저를 스카우트하고 싶다는 것은……

프로듀서:당신을 프로듀스하게 해주세요.

마오:거절하겠습니다.

프로듀서:……-

프로듀서:이,일단 이야기만이라도-

마오:아뇨, 됐습니다.

마오:……어차피 당신도 모두와 똑같은 말을 할 거죠?

마오:너는 작고 사랑스러운 외형이니까 그런 소년같은 모습은 그만두고,

마오:귀여운 아이돌이 되라구요.

마오:저는 귀여운 아이돌 같은 건 되고 싶지 않아요.

마오:어릴 때부터 동경해왔던 것은 가극단의 스타 같은,

마오:멋진 아이돌이란 말이에요.

프로듀서:-네. 알고 있습니다.

마오:……알고 있다구요?

프로듀서:마오 씨의 현재까지의 활동은 모두 체크했으니까요.

마오:저,전부? 아역 배우 때의 활동도요?

프로듀서:네. 아이돌로서의 활동도, 아역 배우 때의 활동도 보았습니다.

프로듀서:당신이 목표로 하는 아이돌의 모습도 파악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마오:……-

프로듀서:그걸 바탕으로 아리무라 마오 씨-

‘당신을 프로듀스하게 해주세요’ 선택

마오:……흐응.

마오:(어쩐지 이 사람은 조금 다른 느낌이 들어……)

마오:(지금까지는 나에 대해 전혀 알려고 하지도 않고)

마오:(그저 귀여운 아이돌로서 나를 다루려고 했었어)

마오:(하지만 이 사람은 나에 대해 알려고 하고 있어……)

마오:(……조금은 믿어봐도 괜찮을까?)

마오:알겠습니다.

프로듀서:감사합니다!

마오:그렇게 기뻐하진 마세요. 일단 이야기는 듣겠지만……

마오:프로듀스의 방식에는 조건을 붙이겠습니다.

마오:에헴. 저에 대해 조사하셨다면 아실 거라고 생각하지만,

마오:저는 멋진 왕자님같은 아이돌이 되고 싶어요.

마오:지금까지 저에게 말을 걸었던 어른들은 모두-

마오:저에게 치마를 입혀서 귀여운 노래를 하게 만들려고 했습니다.

마오:당신도 똑같은 말을 한다면 거절하겠습니다.

프로듀서:……약속하겠습니다.

프로듀서:당신이, 당신이 그리는 이상의 모습으로 빛날 수 있도록 전력으로 돕겠습니다.

마오:(나의 마음을 인정해 줬다……? 이 사람은 정말로……)

마오:(거의 포기했었지만 이 프로듀서와 함께라면-)

마오:당신의 말은 다른 어른들과는 다르군요. -믿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마오:저로 괜찮다면-

마오:잘 부탁드립니다. 프로듀서.


프로듀서:그녀가 자기답게 빛날 수 있도록 제대로 프로듀스하자.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