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쿠마스

아리무라 마오 친애도 커뮤 2화

마오:그런데 프로듀서.

마오:왜 저를 스카우트하려고 생각하셨어요?

프로듀서:……역시 기억 못 하시는군요.

마오:……?


1주 전-

마오:……하아.

마오:모두 어째서 알아주지 않는 걸까……

마오:나는 귀여운 아이돌 같은 건 되고 싶지 않은데……

마오:……비가 엄청나게 쏟아져. 일기예보도 믿을 게 못 되네.

일반 학생:어,엄청 쏟아진다! 어,어떡하지……!

마오:……!

일반 학생:우산 안 가지고 왔는데에.

마오:……너 1학년이지?

일반 학생:……네? 아,네…… 아니 마오 선배?

마오:음. 미안해. 어디서 본 적 있을까?

일반 학생:아, 아뇨…… 선배는 유명인이라서요.

일반 학생:하츠보시 학원의 리틀 프린스니까요……

마오:그 별명은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마오:괜찮다면 내 우산을 써. 접이식이니까 조금 작지만.

일반 학생:네? 하지만 선배는……

마오:나라면 괜찮아. 기숙사까지는 금방이니까.

일반 학생:……정말 괜찮아요?

마오:의를 보고 행하지 않음은 용기가 없음이라 했어.

마오:귀여운 후배가 곤란해하고 있으니까 당연한 일이야.

일반 학생:귀여운 건 마오 선배 쪽이에요!

마오:하하…… 그럼, 조심해서 가.

일반 학생:아. 마오 선배……! 감사합니다!

프로듀서:(……!)

프로듀서:(그녀는……)

프로듀서:(부를 틈도 없이 달려가 버렸다……)

프로듀서:(우산도 쓰지 않고 저렇게 온몸이 젖어서……)

일반 학생:하아……마오 선배.

일반 학생:작고 사랑스러운 소동물 같은데 내면은 엄청나게 멋있다니.

프로듀서:……저기, 실례합니다.

일반 학생:네?

프로듀서:실례합니다만, 지금 달려간 그녀와 아는 사이인가요?

일반 학생:아뇨, 아는 사이가 아니지만 저에게 우산을 빌려줬어요.

프로듀서:그녀는 우산을 쓰지 않은 것 같은데요……

일반 학생:그렇네요. 마오 선배는 자기 우산 없이……

일반 학생:역시 하츠보시 학원의 소공자, 리틀 프린스죠!

프로듀서:리틀 프린스……


-다음날.

코토네:……리틀 프린스? 아, 기숙사장인 마오 선배예요.

코토네:마오선배는 엄청 어려보이고 귀여운 외형인데도,

코토네:늠름하고 멋있어서 정말 의지가 된다구요.

코토네:아, 그치만그치만-

코토네:본인은 키가 작은 것을 신경 쓰는 것 같아서……

코토네:리틀 프린스라고 불리는 거, 별로 안 좋아하는 것 같아요.

코토네:금지어에요. 금지어.


리나미:마오 말인가요?

리나미:마오에겐 항상 도움을 받고 있어서,

리나미:같은 반이지만 존경하게 되네요……

프로듀서:(……기숙사 학생의 평판은 아주 좋은 듯하다)


아사리 선생님:3학년의 아리무라 마오 씨 말인가요?

아사리 선생님:현재, 아이돌로서의 일은 전혀 하고 있지 않아요.

프로듀서:그런가요……

아사리 선생님:스카우트 제안이 와도 전부 거절하고 있다고 하네요.

프로듀서:……-


프로듀서:(여기서 댄스 레슨을 하고 있다고 들었는데……)

프로듀서:(그렇다 할 모습은……)

일반 학생:꺅!

프로듀서:……! 무슨 일인가요!?

일반 학생:……아, 프로듀서 씨? 저기, 다리를……삐었어요……

프로듀서:그건 큰일이네요! 얼른 보건실에-

마오:-너, 괜찮아?

프로듀서:……!?

일반 학생:아, 마오 선배……

마오:다친 데 좀 보여줘……음……다리를 삔 건가.

마오:일어나지 않는 게 좋겠어. 내가 보건길에 데려갈게-

마오:영차……

일반 학생:에……? 후아아!

마오:말도 없이 들어올려서 미안해. 놀랐으려나?

일반 학생:저, 저기 선배!? 다리를 삔 것 뿐이니까……

마오:아이돌에게 다리는 목숨이잖아?

마오:괜찮아. 너는 힘을 빼고 편하게 있으면 되니까-

일반 학생:그, 그치만…… 고,공주님 안기라니……

마오:그래그래, 부끄러워 하지 말고. 그럼 갈게!

프로듀서:아……

프로듀서:(여자아이를 든 채로 씩씩하게 달려가 버렸다……)

프로듀서:……아리무라 마오. 하츠보시 학원의 리틀 프린스인가.


프로듀서:오늘의 프로듀스 상황을 메모해두자.

멋진 아이돌을 목표로 하는 전 아역 배우 3학년. 어릴 때부터 가극의 스타들 동경해서 아역 배우로 활동하고 있었으나, 최근은 그녀의 이상인 왕자님의 이미지와 신체적 성장의 차이에 고민하고 있는 듯하다. 주변을 잘 챙기고 후배들로부터는 ‘리틀 프린스’라는 애칭으로 존경받고 있다.

프로듀서:스카우트한 이유는 마오 씨에게 제대로 전해졌을까……

카테고리
#기타
페어
#그 외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