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쿠마스

아리무라 마오 친애도 커뮤 3화

프로듀서:그 때, 후배를 위해 달리는 당신의 뒷모습이 멋져서.

프로듀서:마음속으로 정했어요. 반드시- 프로듀스 하겠다고.

마오:……면식이 있었군요. 미안해요. 기억 못 해서.

마오:그래서, 구체적으로- 저를 어떻게 프로듀스하실 건가요?

프로듀서:……그 전에 들려주세요.

프로듀서:마오 씨, 당신은 어째서 멋진 아이돌을 동경하게 됐나요?

마오:……-

마오:어릴 때 어머니가 데려가주셔서 가극단의 뮤지컬을 봤어요.

마오:무대 위에서 노래하는 왕자님 역할의 스타는 정말로 멋지고, 빛나고 있어서-

마오:저도 언젠가 저런 식으로 모두가 동경하는-

마오:멋진 왕자님이 되기로 정했어요.

마오:금방 극단에 들어가서 아역 배우 일을 하게 되어서-

마오:소년 같은 외형이었던 저는,

마오:희망대로 멋진 왕자님 역할을 연기할 수 있었어요.

마오:엇 그러니까……제가 나온 CM은 봐주셨었죠.

프로듀서:네. 소년 역할의 당신은 연기가 아주 자연스럽고 좋았었어요.

마오:……그 때의 저는 무적이었고 이상 속의 저로 있을 수 있었어요.

마오:하지만……

마오:성장한 지금의 저는 이제……왕자님이 아니게 되어 버렸어요.

마오:몸은 점점 여자아이처럼 변하고, 가, 가슴마저 커지고……

마오:매일 우유도 마시고 있는데 키는 전혀 커지지 않고……

마오:제가 동경한 왕자님의 모습과는 점점 멀어져가고 말아요.

마오:아역 배우 일도 들어오지 않게 되고, 극단에서도 잘렸어요.

마오:하지만 저는- 아직 무대에 서 있고 싶어요.

마오:왕자님을 연기하는 것을 못하게 되더라도 스타가 되는 것은 포기하지 않아요.

마오:남자아이같은 이 외형은-

마오:어울리지 않는다고, 수요가 없다고, 여러 사람들에게 들어왔어요.

마오:하지만 이건 저의- 최소한의 고집입니다.

마오:몸은 변해도 마음은 변하지 않아요.

마오:멋진 저를 유지하면서 톱 아이돌이 되겠습니다.

프로듀서:-마오 씨.

마오:네.

프로듀서:솔직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프로듀서:당신이 동경한 멋진 모습은-

‘외견에 좌우되는 것인가요?’선택

마오:……네?

프로듀서:확실히 아역 배우 시대의 당신은 정말로 빛나고 있고 매력적이었어요.

프로듀서:하지만 그건 당신이 멋진 왕자님을 연기하고 있어서가 아닙니다.

프로듀서:있는 그대로의 당신이 그저 멋졌을 뿐이에요.

마오:있는 그대로의 저…… ……무슨 말씀을 하시려는 건가요?

프로듀서:지금의 마오 씨는 성장해서 변해버린 자신을 받아들이는 것이 싫어서,

프로듀서:눈을 돌리기 위해서 이상 속의 왕자님을 연기하고 있지 않나요?

마오:……윽!?

마오:그것……은……

프로듀서:마오 씨 자신이 잘 알고 있을 겁니다.

프로듀서:무리를 하고 있는 것은 팬들에게도 전해지고 말아요.

마오:……네. 하지만 저는- 이렇게 할 수밖에……

프로듀서:일단은 지금의 자신을 받아들이는 것부터 시작해봐요.

프로듀서:객관적으로 봐서 당신은 아주 귀여워요. 그건 사실로서 인정합시다.

마오:……귀,귀엽다니……

프로듀서:한번 더 말하겠습니다. 아리무라 마오 씨, 당신은 매우 귀여워요.

마오:2,2번이나 말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알겠으니까……

마오:하지만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

마오:그렇게 간단하게 ‘귀여운’ 저를 받아들이는 것은 할 수 없어요.

마오:저는 어릴 때부터 계속 동경해온 왕자님이 되기 위해,

마오:멋진 저를 연기해왔는데-

프로듀서:걱정하지 마세요.

프로듀서:당신을 멋진 왕자님으로 만드는 프로듀스는 생각해둔 게 있습니다.

마오:……!? 정말요?

프로듀서:네. 당신의 멋진 모습을 최대한 끌어내기 위해-

프로듀서:일단은 최대한 ‘귀여운’ 아이돌을 목표로 해 주세요.

마오:……!? 왜-

마오:왜 그렇게 되는 겁니까아아아!


프로듀서:프로듀스 상황을 메모해두자.

멋진 아이돌을 목표로 하는 전 아역 배우 3학년. 어릴 때부터 가극의 스타들 동경해서 아역 배우로 활동하고 있었으나, 최근은 그녀의 이상인 왕자님의 이미지와 신체적 성장의 차이에 고민하고 있는 듯하다. 주변을 잘 챙기고 후배들로부터는 ‘리틀 프린스’라는 애칭으로 존경받고 있다.

일단은 ‘귀여움!’을 끌어올린다

프로듀서:일단은 ‘귀여움‘을 받아들여 준다면 좋겠는데……

카테고리
#기타
페어
#그 외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