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쿠마스

아리무라 마오 친애도 커뮤 8화

프로듀서:-그런 이유로 라이브가 정해졌습니다.

마오:……저,정말요!?

프로듀서:선전 사진을 바꾼 것과 저쪽에 넘겼던 노래의 음원이 결정적이었던 것 같네요.

프로듀서:축하드립니다.

마오:감사합니다. 프로듀서 덕분이에요.

프로듀서:다음은 스테이지 위에서 당신다움을 표현할 수 있으면-

프로듀서:톱스타를 향한 길도 분명 열릴겁니다.

마오:……네, 열심히 하겠습니다.

프로듀서:그러고보니 무대 의상의 이미지는 떠오르셨나요?

마오:……그러니까, 그게……

마오:나다움이란 뭘까 하고 생각하기 시작했더니 빙글빙글 돌기만 하고……

마오:지금까지는 왕자님이 되는 것밖에 생각하지 않았으니까,

마오:이렇게 자기 자신에 대해서는 바라보지 않았구나 하고요……

프로듀서:당신 자신이 찾아내는 것이니 답을 이끌어내는 것은 불가능합니다만,

프로듀서:가능한 만큼이라면 도와드리겠습니다.

마오:저, 저기, 그럼…… 도와주셨으면 하는 게 있어요.

프로듀서:물론입니다, 당신의 프로듀서니까요.

마오:감사합니다. 사실은 같이 가 줬으면 하는 곳이 있어서……


카페 점원:잘 돌아오셨어요, 주인님, 아가씨♪

프로듀서:……-

프로듀서:……저기, 하나 물어봐도 될까요?

마오:네.

프로듀서:여기는……메이드카페죠?

마오:네.

프로듀서:……왜 여기로?

마오:그건……지금까지의 저와 정 반대의 세계니까요.

프로듀서:정 반대의 세계……

마오:여기는 전력으로 귀여움을 연기해서 손님을 즐겁게 하는 장소죠.

마오:지금까지의 저는 변해가는 자신이 싫어서-

마오:귀여운 것으로부터 계속 눈을 피해왔습니다.

마오:하지만 당신에게 스카우트되어, 자신을 바꿔보자 하고-

마오:귀여운 옷을 입어보거나, 헤어스타일을 바꿔보거나 해서-

마오:그렇게 하니까 점점, 그런 저 자신도-

마오:좋아하게 되었어요.

마오:그러니까 저와 정 반대의 귀여움이 가득한 이 장소에서,

마오:뭔가 나다움의 힌트를 찾을 수 있지 않을까 하고 생각해서요-

마오:그저, 혼자서 오는 것은 조금 용기가 생기지 않아서……

프로듀서:……그렇군요. 잘 알겠습니다.

마오:프로듀서는 여기 온 적 있나요?

‘처음입니다’ 또는 ‘단골입니다’ 선택

‘처음입니다’ 선택시

마오:후후, 그렇구나. 그럼 저와 같네요.

‘단골입니다’ 선택시

마오:아, 그런가요! 후후, 든든하네요.

공통

카페 점원:주인님, 아가씨♪ 주문은 어떻게 하시겠어요?

프로듀서:그럼 홍차와 시폰 케익을.

마오:저는……어엇, 모처럼이니 복숭아 파르페를 부탁할까요.

카페 점원:알겠습니다♪

프로듀서:확실히 프로필에는 단 것은 먹지 않는다고-

마오:파르페는 제 안에서 왕자님의 이미지와 맞지 않아서요.

마오:후후, 사실은 단 것을 정말 좋아한답니다.

마오:메이드 씨, 모두 귀엽네요. 가게 안에 귀여움이 넘치고 있어요.

마오:옷이 귀여운 것만이 아니고 목소리도, 행동도, 전력을 다해-

마오:귀여운 것에 프라이드를 가지고, 손님을 즐겁게 하고 있구나 해요.

프로듀서:그렇네요. 형태는 다르지만 팬을 전력으로 즐겁게 한다,

프로듀서:그 점은 아이돌과 똑같다고 생각합니다.

마오:……음. 이전의 저는 자신이 동경하는 것을 보여주는 것에 필사적이어서,

마오:눈 앞의 손님을 즐겁게 해 줄수 없었구나 하고-

카페 점원:그, 그만해주세요……!

마오:……?

손님:뭐야아, 누나, 우리들이랑 놀아달라고오!

카페 점원:저기, 곤란합니다!

마오:……취한 것 같네요. 아직 해도 밝은데.

프로듀서:주의하고 오겠습니다. ……마, 마오 씨!?

진상 손님:뭐야아~ 우리들은 손님이라고?

마오:그만둬. 메이드 씨가 곤란해하고 있잖아.

진상 손님:으,그!? ……아야야야야야!

마오:나도 거친 수단은 쓰고싶지 않아. 지금 당장 나가줘.

진상 손님:아아!? 뭐야, 이 힘……아, 구……!

마오:조금 격투기를 배워서 말이야.

진상 손님:아,알겠다고……! 알겠습니다아!

마오:……정말 민폐로군.

카페 점원:가, 감사합니다! 덕분에 살았어요!

손님A:저 아이 대단해……저렇게 작고 사랑스러운데-

손님B:굉장히 멋있었어……!

손님C:저기 저 아이, 혹시 하츠보시 학원의 학생 아냐?

손님A:그러고보니 라이브에서 본 적 있을지도……

프로듀서:다음엔 위험한 행동은 피해주세요.

마오:……죄, 죄송합니다.

프로듀서:하지만-

프로듀서:방금 전 행동은 아주 당신답다고 생각했습니다.

프로듀서:그 행동은 연기가 아니었죠.

마오:네. 그녀를 구해야 한다고 생각했더니, 자연히 몸이 움직여서-

마오:……아아, 그런가. 나는-

프로듀서:……-

마오:저기, 조금은 알게 된 것 같아요. ……저다움에 대해서.

마오:무대 의상의 이미지를 어떻게든 찾아낸 것 같아요!


프로듀서:오늘의 프로듀스 상황을 메모해두자.

과제:마오 씨가 생각하는 자신다움을 찾아내기

멋진 아이돌을 목표로 하는 전 아역 배우 3학년. 어릴 때부터 가극의 스타들 동경해서 아역 배우로 활동하고 있었다. 주변을 잘 챙기고 후배들로부터는 ‘리틀 프린스’라는 애칭으로 존경받고 있다. 함께 ‘무적의 왕자님계 아이돌’을 목표로 한다. 일단은 귀여움을 끌어올리는 것부터.

도서관의 장서에 대해 선생님께 상담

프로듀서:메이드 카페에 가서 좋은 영향을 받은 것 같다. 라이브가 기대된다.

카테고리
#기타
페어
#그 외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