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쿠마스

아리무라 마오 친애도 커뮤 7화

마오:하아, 하아, 하아……

프로듀서:마오 씨. 수고하셨습니다.

마오:아, 프로듀서…… 레슨 봐주셨나요?

프로듀서:네. 댄스도 노래도 역시나 멋진 퍼포먼스였어요.

프로듀서:특히 심지가 곧은 그 목소리는 당신만이 가진 소질입니다.

마오:감사합니다. 사실은 저도 보람을 느끼고 있어요.

마오:지금까지의 저는 멋진 자신을 연기하는 것에만 의식을 집중해서,

마오:곡과 제대로 마주하지 않았다. ……그런 점을 깨달았어요.

마오:곡의 이미지에 다가가지 않고 저의 이상을 억지로 밀어붙이고 있었어요.

프로듀서:……지금은 다르군요.

마오:네. 억지로 연기하는 것을 그만두고 악곡과 마주했더니,

마오:가사가 쏙 들어와서-

마오:마치 자신의 말처럼 자연스럽게 노래할 수 있게 되었어요.

프로듀서:몇주 전과는 표현력이 몰라볼 정도로 달라졌어요.

마오:감사합니다. 프로듀서 덕분이에요.

마오:저기…… 지금까지는 정말로 진지하게는,

마오:아이돌로서 제대로 마주하지 못했던걸까요……

마오:저 나름대로 진심으로 도전했었습니다. 하지만 역시 어딘가에,

마오:왕자님으로 있던 때의 미련이 있었던 것 같아요.

마오:-하지만 처음으로 노래하는 것이 즐겁다고 생각하게 됐어요.

마오:많은 사람들에게 이렇게 솔직하게 제 마음을 전할 수가 있으니까.

마오:-아이돌이란 멋지구나, 하고요.

프로듀서:그런 멋진 아이돌을 프로듀스 할 수 있는 것은 최고의 행복입니다.

마오:……얼, 얼굴 맞대고 들으니 조금 부끄럽네요.

프로듀서:……에헴.

프로듀서:사실은 여기 들른 건 마오 씨에게 갖다드릴 물건이 있어서-

마오:……갖다드릴 물건?

프로듀서:여기서 이야기하긴 좀 그러니까 학교 식당이라도 갑시다.


프로듀서:마오 씨는 확실히 블랙 커피 파였죠.

마오:……네? 아, 그러니까…… 사실은 커피는 잘 못 마셔요.

마오: 커피는 어쩐지 멋진 이미지잖아요.

마오:그래서 모두의 앞에선 계속 쓴 걸 참고 있었어서……

마오:사실은 설탕도 우유도 잔뜩 넣고 싶고,

마오:쓴 커피보다도 달콤한 카페오레 쪽을 좋아해요.

프로듀서:……그렇군요. 그럼 카페오레를.

마오:그래서 프로듀서, 이야기라는 건……

프로듀서:네. 전에 찍었던 선전사진이 나와서 보여드리려고-

마오:정말 감사합니다. ……이,이게 저!?

마오:와,아……!

프로듀서:네, 잘 찍혀있다고 생각합니다만, 뭔가 문제가 있으면……

마오:아뇨, 제가 귀여운 모습을 하고 있는 것이 왠지 부끄러워서……

프로듀서:아주 자연스러운 표정으로 나와서 마오 씨의 매력이 전해질 거라고 생각합니다.

마오:나는 이런 표정도 짓는구나…… ……몰랐어.

프로듀서:이 포트레이트와 노래의 음원을 가지고 본격적인 영업을 하기 시작합니다.

마오:감사합니다. 저기, 노래에 대해서 말인데요……

마오:창법도 귀여운 느낌으로 바꾸는 것이 좋을까요?

프로듀서:아뇨,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전에도 말씀드렸지만-

프로듀서:당신의 심지가 곧은 목소리는 당신만이 가진 소질입니다.

프로듀서:사랑스러운 외견에 멋진 노랫소리- 그 갭은 당신의 무기입니다.

마오:갭 인가요…… 쓴 커피에 달콤한 설탕 같은?

프로듀서:그렇습니다. 귀여움과 멋짐. 상반하는 요소가 서로 돋보이게 함으로써,

프로듀서:당신이 가진 본래의 매력을 전할 수 있을 겁니다.

마오:……알겠습니다.

프로듀서:그리고 하나 더 상담할 것이 있습니다만-

마오:무대 의상인가요……

프로듀서:네, 슬슬 무대에 오르는 일도 본격적으로 시작할 거라서-

프로듀서: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마오 씨의 이미지에 맞는 의상으로 하고 싶어요.

마오:……그렇군요.

프로듀서:이 포트레이트를 디자이너에게 주고,

프로듀서:디자이너의 이미지에 맡기는 것도 가능합니다만-

마오:……아뇨, 제가 이미지를 생각할게요.

프로듀서:그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마오:……으,음…… 새로운 나의 이미지인가……

마오:지금까지의 나와 다른 ……귀여운 이미지?

마오:하지만, 뭔가……

프로듀서:……-

마오:저기, 프로듀서……

마오:저다움이라는 것이 뭘까요?

프로듀서:……제가 답할 수도 있지만, 그건 타인의 답일 뿐입니다.

프로듀서:어렵겠지만-

“마오 씨 스스로가 찾아내주세요” 선택

마오:……그렇겠죠.

프로듀서:아직 시간은 있습니다. 다음 스테이지까지,

프로듀서:많이 고민해서 당신다움을 찾아주세요.

마오:……네!


프로듀서:오늘의 프로듀스 상황을 메모해두자.

과제:마오 씨가 생각하는 자신다움을 찾아내기

멋진 아이돌을 목표로 하는 전 아역 배우 3학년. 어릴 때부터 가극의 스타들 동경해서 아역 배우로 활동하고 있었다. 주변을 잘 챙기고 후배들로부터는 ‘리틀 프린스’라는 애칭으로 존경받고 있다. 함께 ‘무적의 왕자님계 아이돌’을 목표로 한다. 일단은 귀여움을 끌어올리는 것부터.

도서관의 장서에 대해 선생님께 상담

프로듀서:지금의 마오 씨라면 분명 자신다움을 찾아낼 수 있을 것이다.

카테고리
#기타
페어
#그 외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