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쿠마스

아리무라 마오 친애도 커뮤 9화

마오:내일은 라이브인가. 무대 의상은 정해졌지만……

마오:……잠, 잠이 안 와……

마오:이런 시간이지만……(전화를 건다)……음.

프로듀서:마오 씨, 무슨 일 있나요?

마오:아, 프, 프로듀서……

마오:죄송해요. 이런 시간에.

마오:내일 라이브라는 생각을 하다보니 좀처럼 잠이 안 와서……

마오:……저, 잠깐만 괜찮을까요?

프로듀서:네, 물론입니다.

마오:당신과 만나기 전의 저는, 저 스스로를 좋아하지 않았어요.

마오:왕자님이 될 수 없는 저도, 억지로 왕자님을 연기하려고 하는 저도,

마오:좋아할 수가 없어서, 계속 괴로워서 해저에서 발버둥치는 것 같았어요.

마오:하지만 당신이 깨닫게 해 줬어요. 나다운 것-

마오:지금 그대로의 저를 받아들여서, 하지만 동경하는 모습은 잊지 않는.

마오:내일 스테이지에서 관객들에게 그런 저를 보여드리고 싶다고 생각해요.

마오:잘 할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제 나름대로.

“괜찮아요. 제대로 보고 있어요.”선택

마오:……프로듀서.

프로듀서:당신을 스카우트한것은 노래나 춤의 재능이 아니라,

프로듀서:멋진 당신의 모습을 보고 매력을 느꼈으니까-

프로듀서:당신의 진정한 매력, 그 고결한 마음을 프로듀스하고 싶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마오:……-

프로듀서:-믿어주세요. 당신의 멋진 모습은 분명히 전해질겁니다.

마오:……감사합니다.

마오:내일은 꼭 진정한 저를 보여드리고 싶어요.

프로듀서:기대하고 있어요.

마오:네! 푹 쉬세요.


라이브 당일-

마오:……긴장되네요. 처음 무대에 섰을 때 같아요.

프로듀서:자신감을 가지세요. 당신은 귀엽고, 멋집니다.

마오:……귀,귀엽다고…… ……엣헴, 네, 그렇네요.

마오:-저는 귀여워요. 당신이 알려주셨죠.

마오:어, 어떤가요? 무대 의상 잘 어울리나요?

“아주 멋져요”나“마오 씨 다운 의상이에요” 중 하나 선택

“아주 멋져요“ 선택 시

마오:가,감사합니다……

“마오 씨 다운 의상이에요“ 선택 시

마오:후후, 그런가요

공통

마오:당신이 찾아준 있는 그대로의 저와-

마오:제 안에 계속 있는 동경하는 왕자님의 이미지를 합친

마오:이것이 지금의 제 답입니다.

프로듀서:마오 씨- 관객분들게 보여줍시다.

프로듀서:최고로 귀엽고 멋진 무적의 아이돌의 데뷔를.

마오:네! 지켜봐주세요, 프로듀서.


관객A:저런 귀여운 아이가 있었나?

관객B:외형은 부드러운 느낌인데 노래는 엄청 멋있어…!

마오:(-플루오라이트. 형석. 그 뜻은 라틴어로-)

마오:(흘러가는, 변화하는 것-)

마오:(변해가는 자기 자신이 계속 싫었다, 무서웠다-)

마오:(그래서, 변하지 않도록 이상의 모습으로 자신을 억눌러왔다)

마오:(하지만-)

마오:(프로듀서, 당신 덕분에 저는 변할 수 있었어요-)

마오:(저다운 저 스스로를 좋아할 수 있게 됐어요-)


프로듀서:수고하셨습니다, 마오 씨.

프로듀서:멋진 무대였습니다.

마오:감사합니다, 프로듀서.

마오:많은 관객들 앞에서 저답게 노래할 수 있어서-

마오:……뭐라고 할까, 굉장히…… 음, 굉장히 즐거웠습니다!

프로듀서:오늘 무대에서 많은 팬이 당신의 매력을 깨닫게 됐어요.

프로듀서:귀엽고 멋진 무적의 아이돌. 아리무라 마오의 첫 걸음이에요.

프로듀서:이제부터 바빠질 겁니다.

마오:후후, 괜찮아요. 어디까지나 따라갈거니까요.

마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프로듀서!


프로듀서:레포트를 다시 정리하자.

멋진 아이돌을 목표로 하는 전 아역 배우 3학년. 어릴 때부터 가극의 스타들 동경해서 그녀의 이상인 왕자님의 이미지와 몸의 성장의 차이에 고민하고 있었으나, 변화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여서 귀엽고 멋진 아이돌이 될 결의를 굳힌 듯하다.

프로듀서:마오 씨 다운 멋진 아이돌이 되었다. 이 기세로 나아가자!

카테고리
#기타
페어
#그 외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