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쿠마스

아리무라 마오 친애도 커뮤 10화

마오:모두 오늘 와줘서 정말 고마워요!

마오:좀 더 열심히 할 테니까- 응원 부탁드려요!


프로듀서:수고하셨습니다.

프로듀서:죄송해요. 같은 날에 두번이나 무대에 서는 일을 받아서.

마오:괜찮아요. 이래 봬도 체력엔 자신이 있거든요.

마오:거기다- 3년간 맺힌 게 있어서.

마오:일을 많이 할 수 있어서 정말 기뻐요.

마오:프로듀서야말로 일을 너무 많이 해서 쓰러지지 마세요.

프로듀서:명심하겠습니다.

마오:아, 맞다. 프로듀서, 다음주는 분명 휴일이 있었죠?

프로듀서:네, 단 하루라 죄송하지만-

프로듀서:느긋하게 쉬고 리프레쉬 해주세요.

마오:……엇, 저기……

프로듀서:……왜 그러세요?

마오:사실은 부탁하고 싶은 게 있어서.

프로듀서:……뭔가요?

마오:저기, 저와……

마오:저와 함께 영화를 보러 가요!


1주 후-

마오:많이 기다리셨죠.

프로듀서:……!?

마오:모처럼이니까 조금 꾸며봤어요.

마오:코디네이트, 저 나름대로 생각해봤습니다만-

마오:……어떤가요?

“잘 어울려요” 또는 “귀여워요” 선택

“잘 어울려요“ 선택시

마오:후후, 다행이다♪ 감사합니다.

“귀여워요” 선택시

마오:……귀, 귀엽다니…… 가, 감사합니다.

공통

마오:그, 그럼 가볼까요, 프로듀서.


마오:프로듀서는 영화관 같은 곳에 잘 가나요?

프로듀서:네. 일류의 엔터테인먼트 작품을 접하는 것은,

프로듀서:아이돌의 프로듀스에 있어서도 공부가 되니까요.

프로듀서:하지만 최근은 별로 시간이 없어서 가지를 못했네요.

마오:저기……호러 영화는 괜찮은가요……

“좋아합니다” “괜찮아요” “사실은 못 봐요” 중 하나 선택

“좋아합니다” 선택 시

마오:아, 정말인가요! 다행이다……

“괜찮아요” 선택 시

마오:……다행이다.

“사실은 못 봐요” 선택 시

마오:아, 못 보는 편이군요. 죄송해요. 같이 보자고 해서……

공통

프로듀서:그건 그렇고 마오 씨가 호러 영화를 좋아할 줄은 몰랐어요.

마오:으,음 뭐…… 딱히 좋아하는 정도는 아니지만-


마오:하와와와와……

마오:……히이이익!?

프로듀서:……저기, 마오 씨?

프로듀서:혹시 호러 영화 잘 못 보시나요?

마오:……-

마오:……프,프로듀서, 저기…… 소, 손을 잡아도 괜찮을까요?


프로듀서:……의외였어요.

프로듀서:마오 씨가 이렇게 겁이 많을 줄은……

마오:……죄송해요. 사실은 호러 영화나 유령 같은 걸……

마오:정말 무서워해요!

마오:하지만 당신이 있어줘서 어떻게든 마지막까지 볼 수 있었어요.

프로듀서:……왜 잘 못보는 호러 영화를 보려고 하셨나요?

마오:그건-

마오:사실은 제가 동경했던 사람이 주연으로 나왔어요.

프로듀서:동경했던 사람……

마오:어릴 적에 봤던 가극의 톱스타. 저의……왕자님이었던 사람이에요.

프로듀서:아아, 그렇군요. 어머니 역의 배우분이군요.

프로듀서:분명 몇년 전에 가극을 은퇴하고 여성 역의 배우로 전향하셨다던가……

마오:은퇴하고 여성 역을 연기한다고 들었을 때는 솔직히 실망했습니다.

마오:제멋대로인 이야기지만-

마오:계속 멋진 동경속의 왕자님으로 있어줬으면 했어요.

마오:그래서 그 사람이 나온 영화나 드라마 같은 것에선,

마오:일부러 눈을 돌려 왔었어요.

마오:……하지만 당신과 만나서, 자신을 바꿔보고-

마오:새로운 저를 찾아냈어요. 그래서-

마오:지금이라면 그 사람의 마음도 알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프로듀서:……어땠나요?

마오:……음. 역시 대단했어요.

마오:……왕자님이 아니게 되었어도 그 사람의 있는 그대로가 멋졌어요.

마오:제가 처음 가극을 봤을 때만큼 빛나고 있었어요.

마오:제가 동경하는 사람은 계속 동경하는 모습으로 있어줬어요.

마오:저도 그 사람처럼 빛날 수 있을까요?

프로듀서:-네, 반드시.

프로듀서:당신은 톱스타가 될 수질을 갖고 있습니다.

프로듀서:귀엽고 멋진,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 아이돌이 될.

마오:……프로듀서.

마오:감사합니다.

마오:당신 덕분에 저는- 저를 좋아하게 될 수 있었어요.


귀엽고 멋진 무적의 아이돌이 되겠어요!

(엔딩 마지막 문장)

카테고리
#기타
페어
#그 외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