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1ze

메인 캐릭터 소개(1)

R1ze(라이즈)

HAMA의 새로운 시작을 바라는 서러브레드 아침반 「R1ze(라이즈)」


이 몸은……

진짜밖에 필요없어.

HAMA 3구청장

니시조노 렌가 (CV. 오기사와라 진)

오레사마 캐릭터인 자칭 일류 세레브 탤런트.

항상 고자세에 잘난 듯이 행동하지만, 실은 요령없음&네거티브.

4구청장인 리관과 견원지간으로, 얼굴을 마주할 때마다 덤벼든다.

그건 물론,

사장 명령입니다♪

HAMA 0구청장

오구로 카프카 (CV. 코바야시 치아키)

주인공의 소꿉친구로, 명가인 오구로 가에서 으뜸가는 천재.

아이 무렵은 병약해서, 병원 밖으로 나가지 못했다.

HAMA 18구를 통괄하는 0구청장에 취임해,『HAMA투어즈』를 설립한다.

좋아~, 정해버려도.

네 기분이 좋아지는 법.

HAMA 1구청장

무라쿠모 텐 (CV. 나카지마 요시키)

원하는 말을 늘어놓아주는, 아무렇게나 되는대로인 쓰레기남.

여러 술자리에 모습을 나타내서, 교우관계는 넓다.

하지만, 그에 대해서 깊게 설명할 수 있는 인간은 아무도 없다.

오늘도, 호흡의 리듬이

규칙적이고 아름다워.

역시 너는 굉장하네.

HAMA 2구청장

카미나 유키카제 (CV. 후카마치 토시나리)

주인공의 사촌으로, 피겨 스케이트의 현역 남자 싱글 선수.

얼음 같은 미장부에 무표정하지만, 타인에의 돌보기는 발군.

특히 주인공에게는 초절 과보호 형아 기질을 발휘한다.

해충과 똑같다.

발견하면 죽일 때까지 편할 수 없어.

HAMA 4구청장

루 리관 (CV. 미즈나카 마사아키)

HAMA를 뒤에서 지탱하는 루론 일가의 카리스마 장남.

실력 없는 인간은 배척하는 한편으로, 여성이나 소동물에게는 상냥하다.

어느 사정에서, 3구청장인 렌가를 앞에 두면 속이 뒤틀려서 참을 수 없다.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