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1ze

관광구청장에게 18개 질문 영상 - 니시조노 렌가

Q. 관광구청장에게 18개의 질문, 잘 부탁드립니다!

A. 흥, 인터뷰는 익숙해.


01. 이름은?

니시조노 렌가다.

02. 연령은?

23세.

03. 직업 부탁드립니다!

우는 아이도 그치는 세레브 탤런트네.

04. 아침에 일어나서 처음으로 하는 것은?

커텐을 열고 태양을 쬐네.

05. 점심식사에서 고집하는 건?

먹다 남기는 걸 하지 않도록 하고 있어.

06. 저녁이라고 하면 뭐가 떠올라?

커다란 석양!

07. 밤에 자기 전의 루틴은?

피부의 손질. 탤런트의 소양이니까 말이지

08. 몸은 어디부터 씻는 파인가요?

! 엇ㅡ.... 음ㅡ..... ......... 아, 팔꿈치다!

09. 여행의 필수품이라고 하면 뭘까요?

선글라스겠네. 신원 들킴 방지로 필수다.

10. 여행지에서 체크하는 건?

어ㅡ 그..... 동물원이라거나..... 조, 좋아해.....

11. 좋아하는 여행의 이동수단은?

비행기다, 세레브니까 말이지.

12. 무인도에 하나만 가져간다면?

하나뿐인가..... ...... 장미의 씨, 라거나

13. 이케보로 대접해주세요!

뭣...., 앗....., 크흠. 웨르..... 어..... 커무 투.... HAMA.....! 아ㅡ예...... 해버.... 나이스 트랩.....

14. 고민상담을 한다면 누구인가요?

친구인 텐이나.... 유키카제는, 여러모로 상담하기 쉬워.

15. 1일 뒤바뀐다고 한다면 누가 되고 싶어?

밤 반의 나기네.

16. 뒤바뀌고서 뭘 하고 싶어?

집의 장미원을 돌본다. 그 녀석은, 꽃 돌보기에 관해서는 굉장한 녀석이야.

17. 룸 메이트에게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카프카, 무슨 일 있으면 리더인 내게 말해. 텐은.... 앞으로도 사이좋게 지내주면, 기쁘겠어.

18. 정통으로, 당신에게 있어 '여행' 이란?

세계가 터무니없이 넓단 걸 알 수 있는 거다


Q. 이상! 18개 질문이었습니다~

A. ! 벌써 끝인가? 읏, 흥! 이 몸의 매력을 알았냐고!

HAMA 3구청장, 렌가다. 어차피 알고 있지? 연일 미디어를 떠들썩하게 하는 초 일류 세레브 모델이니까

카테고리
#기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