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나 불릿] 단죄와 번뇌
키즈나 불릿 팬 시나리오
알고 지내는 성인의 커미션입니다. 가공, 수정 없이 세션 카드로 사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해당 게시물은 「からすば晴(N.G.P.)」및「株式会社アークライト出版事業部」가 권리를 가진 『キズナバレット』의 2차 창작입니다.
ⓒ2021 からすば晴/N.G.P./アークライト/新紀元社
시나리오 트레일러
사람을 구원하지 못하는 천사는 악이다.
사람을 괴롭게 만드는 기적은 악이다.
자신만 생각하는 소원은 악이다.
악을 벌하지 않는 것은 악이다.
악을 벌하는 것을 막는 것은 악이다.
천사, 기적, 소원, 유대, 사신.
그것이 무엇이든 상관없다.
명백한 것은 하나.
세상에는 단죄받지 못한 악이 가득하다.
모든 악을 벌하기 위해,
단죄의 검을 뽑는 자가 있다.
그 검이 무엇을 의미하는지도 모르는 채로.
키즈나 불릿
「단죄와 번뇌」
──유대를 부수고, 기적을 죽여라.
시나리오 핸드아웃
권장 조직: x
시내에서 연속적으로 사람들을 살해하는 기적술사가 나타났다. 이 기적술사는 평범한 시내와 뒷세계를 가리지 않고 있으며 공백기가 매우 짧다. 처음에는 무차별적인 살인범의 소행인 줄 알았으나 현장에서 복음이 검출되었다.
[시나리오 테마: 기적술사를 말소한다.]
퀵스타트
[퀵 스타트]로 캐릭터를 작성할 경우, 다음 [샘플 캐릭터]를 추천합니다. 플레이어가 3명일 경우 [복수의 하얀 날]을 제외하고, 플레이어가 2명일 경우 [복수의 하얀 날]과 [전자의 지배자]를 제외합니다.
「냉정한 사냥개 冷たき猟犬」(P.19) 「특무관리관 特務管理官」(P.19)
「전자의 지배자 電子の支配者」(P.21) 「복수의 하얀 날 復讐の白刃」(P.21)
시나리오 스펙
예상 플레이어 인원: 2~4인
상정 평균 키즈나 수: 2(불릿 평균 키즈나 수에 따름)
예상 플레이 시간: 약 5~9시간 (PC 작성 제외)
드라마 턴 수: 2
필요 룰북: 1권
나의 제정신 아닌 영웅에게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