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Z·키즈나 불릿] 배포 시트 모음

키즈나 불릿 세션에서 사용 가능한 트레일러/핸드아웃 시트, 2인/3인 캐릭터 시트, 소원 표 배포

은빛 파문 by 추신
104
0
0

24/04/07 - 게시글 작성 및 트레일러/핸드아웃 시트, 2인/3인 캐릭터 시트, 소원 표(1권, 1권+2권) 배포

키즈나 불릿 세션에서 사용 가능한 시트 3종을 배포합니다.
특정 시트의 경우 열람을 위해 룰북 인증이 필요합니다.
첨부한 후세터 링크를 통해 열람 가능하니, 번거로우시더라도 인증 후 사용 부탁드립니다.
추후 내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트레일러/핸드아웃 시트

트레일러와 핸드아웃을 기입할 수 있는 시트입니다.
개조는 자유로우나 개조한 시트는 재배포하지 말아주세요. (지인들끼리 돌려서 쓰는 정도는 OK)
시트를 사용하실 때에는 파일→사본 만들기로 가져가 주세요.

2인/3인 캐릭터 시트

2인/3인 불릿용 콤팩트형 캐릭터 시트입니다.
세로형 모니터/핸드폰 사용 목적으로 만들어졌으며, 콤팩트함은 물론 룰북과의 호환성을 가장 중시하였습니다.
개조는 자유로우나 개조한 시트는 재배포하지 말아주세요. (지인들끼리 돌려서 쓰는 정도는 OK)
시트를 사용하실 때에는 파일→사본 만들기로 가져가 주세요.

✔️ 2024.03.14 - 2인 및 3인 불릿 시트 제작 및 배포 완료

  • 코어 1권, 2권 수록 소원(네가이), 소속 적용 완료 (스탯 수식 적용 완료)

  • 흉터 이름 우측에 있는 셀을 더블클릭하면 어디에서 가져온 흉터인지 표기할 수 있습니다.

  • 컬러가 등록된 셀은 조건부 서식이 걸려있으니 셀 우클릭 > 최하단의 셀 작업 더보기 > 조건부 서식으로 수정해 주세요.

  • 최대한 얇고 직관적으로 제작하느라 입력칸이 협소합니다. 내용이 잘릴 경우 행 우클릭 > 행 크기 조절 > 데이터에 맞추기로 조절해 주세요.

소원 요약 표 (1권, 1권+2권)

룰북에 개제된 소원(ネガイ)에 대해 각기 대응하는 키워드와 스탯을 정리한 시트입니다.
입문탁에서 사용할 용도로 제작되었으나, 룰북의 내용을 일부 포함하고 있어 룰북 인증제로 배포합니다.
공개적인 장소에서 해당 시트를 공개(유출)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해당 시트의 재배포&사본 저장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는 제작자(@PS_KIZ)가 아닌 본인에게 있음을 유의해 주세요.
위의 사항이 지켜지지 않는 것을 목격하게 된다면, 불시에 시트가 내려갈 수 있습니다.

소원 요약 표 (1권)

🗝️: 룰북 1권 171p의 아라비아 숫자를 모두 곱한 값 (꼬리말의 페이지 수 제외)

소원 요약 표 (1권+2권)

🗝️: 룰북 2권 100p의 본문에 적힌 숫자를 모두 곱한 값 (머리말의 룰북 권수 표기와 꼬리말의 페이지 수 제외)


이 작품은 「からすば晴(N.G.P.)」 및 「株式会社アークライト出版事業部」가 권리를 가지는『キズナバレット 키즈나 불릿』의 2차 창작입니다.
ⓒ2021 からすば晴/N.G.P./アークライト/新紀元社
룰 원 저작권자의 권리 침해 의도가 없으며, 문제 시 삭제됩니다.
개조는 가능하나 개조한 시트를 재배포하지 말아주세요.
해당 시트의 재배포&사본 저장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는 제작자(@PS_KIZ)가 아닌 본인에게 있음을 유의해 주세요.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