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Z·키즈나 불릿] 전기(전투 기술) 자료 배포

CCFOLIA 키즈나 불릿 세션에서 사용 가능한 세팅 자료 배포

은빛 파문 by 추신
71
0
0

24/06/09 - 게시글 작성 및 전기(전투 기술) 세팅 및 개별 이미지 파일 배포

전기(전투 기술) 자료 배포

CCFOLIA 키즈나 불릿 세션에서 사용 가능한 세팅 자료를 배포합니다. (롤20은… 쓸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배포 중인 전기 데이터와 공식 코코포리아 세팅을 참고했습니다.
해당 자료의 재배포&상업적 이용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는 제작자(@PS_KIZ)가 아닌 본인에게 있음을 유의해 주세요.
(본 자료를 참고 자료로 사용 OK, 리디자인 OK, 리디자인 후 배포 OK / 자료 그대로 재배포 NG, 자료 그대로 상업적 이용 NG)

개별 이미지 파일은 전기 표 순서로 저장되어 있습니다.
압축 파일(.zip)을 코코포리아 룸에 드래그해 넣으면 상단 이미지와 같은 세팅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클릭 액션이 적용되어 있으므로, 클릭 시 채팅이 자동으로 출력됩니다.

배포 자료 다운로드


공식 홈페이지 LINK


이 작품은 「からすば晴(N.G.P.)」 및 「株式会社アークライト出版事業部」가 권리를 가지는『キズナバレット 키즈나 불릿』의 2차 창작입니다.
ⓒ2021 からすば晴/N.G.P./アークライト/新紀元社
룰 원 저작권자의 권리 침해 의도가 없으며, 문제 시 삭제됩니다.
해당 자료의 재배포&상업적 이용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는 제작자(@PS_KIZ)가 아닌 본인에게 있음을 유의해 주세요.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