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나 불릿] 미라클 미라주★기적 코인

키즈나 불릿(KIZ) 팬 홀리데이 시나리오 배포

은빛 파문 by 추신
33
0
0

직접 제작한 세션 카드입니다. 시나리오 외 목적으로 사용 금지.

이 작품은 「からすば晴(N.G.P.)」 및 「株式会社アークライト出版事業部」가 권리를 가지는 『キズナバレット』의 2차 창작입니다.
ⓒ2021 からすば晴/N.G.P./アークライト/新紀元社


❝ 시나리오 트레일러


동전을 모아 큰돈을 벌자♪

동전을 모아 부자가 되자♬

돈이 없다면 기적으로 만들어서,

기적 같은 돈을 모아 부자가 되자♫

키즈나 불릿 · 홀리데이

미라클 미라주★기적 코인

――인연을 부수고, 기적을 모아라…?


❝ 시나리오 핸드아웃

시나리오 핸드아웃 (공통)

권장 조직: 무관

일상을 살고 있는 당신들에게 한 통의 연락이 도착한다. 발신인은 평소 알고 지내던 맥스 고우다.
「도와줘, 음료를 마시려는데 현금 결제도 카드 결제도 안 된다고!?」
그 말을 끝으로 당신들의 일상은 산산이 부서지기 시작했다.

[시나리오 테마: '기적 코인'이라는 것을 조사한다.]

❝ 시나리오 스펙

· 홀리데이 시나리오

· 상정 플레이어 인원: 2명

 · 상정 평균 인연(키즈나) 수: 무관

 · 예상 플레이 시간: 2인 기준 3~5시간 (온라인 세션 기준)

 · 드라마 턴 수: 1

 · 컨텐츠 워닝(CW): 공감성 수치 또는 관찰자 수치 (NPC들의 ‘기적 코인’ 언급에 대한)

❝ 들어가기 전에 (플레이어용 정보)

어제까지의 PC들의 세계에서는 평범하게 지폐, 동전, 카드 등의 지불 수단 사용이 가능했지만, 어쩐지 오늘부터는 ‘기적 코인’이라는 것으로만 거래가 가능하게 되었다……는 듯합니다. 누군가는 이 사태에 대해 의문을 품고, 누군가는 당연하다는 듯 화폐로 ‘기적 코인’만을 사용합니다. 아직은 지역 단위로 일어나고 있는 현상일 뿐이지만, 기적술사가 이 사태에 개입해 있다면 범세계적 문제가 되는 것은 시간문제입니다.

그런고로 PC들이여, 물건을 구매하고 밥을 사 먹기 위해서는 이 사태를 해결하지 않으면 안 된다! 그런 단순한 전개의 시나리오입니다.

시나리오 링크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