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나 불릿] 수성의 죄
키즈나 불릿(KIZ) 팬 시나리오 배포
세션 카드는 폐악 @pneum0th0rax_ 님의 커미션 작입니다. 가공, 수정 및 시나리오 외 목적으로 사용 금지.
이 작품은 「からすば晴(N.G.P.)」 및 「株式会社アークライト出版事業部」가 권리를 가지는 『キズナバレット』의 2차 창작입니다.
ⓒ2021 からすば晴/N.G.P./アークライト/新紀元社
❝ 시나리오 트레일러
회개하여라.
그대, 회개하여라.
모든 죄는 물로 씻겨지나니.
돌아가리라.
나, 물로 돌아가리라.
모든 존재는 물로 씻겨지나니.
푸른 대지에 은빛 죄가 내린다.
흘려낸 죄는 수성의 맛이 났다.
키즈나 불릿
「수성의 죄」
――인연을 부수고, 소원을 죽여라.
❝ 시나리오 핸드아웃
❥ 불릿 A 핸드아웃
권장 조직: 성벌기사단
당신들이 속한 도쿄 지부, 성 미리암 교회는 1여 년 전 기적술사의 습격을 받은 적이 있다. 당시 기적술사를 교회 내부로 데려온 것은 ‘사하라 아즈사’라는 신도로, 기적술사와 가장 가까이에 있었기에 제일 먼저 사망했다. 사건은 그것으로 종결되었다고 생각했는데……. 최근 교구 내에서 기묘한 소문이 돌고 있는 듯하다. 그와 동일한 얼굴의 인물이 도시를 파괴하고 다닌다는――.
[시나리오 테마: 소문의 진위를 파악하고, ‘사하라 아즈사’를 말살한다.]
❥ 불릿 B 핸드아웃
권장 조직: SID
‘키라리’는 당신들과 함께 일한 적이 있는 SID의 하운드였다. 얼마 전, 당신들은 키라리의 잔향체화 소식을 들었다. 그는 마지막 임무를 끝으로 오너와 함께 행방불명되었다. SID는 키라리의 특수한 성질, ‘은주의 눈동자’가 활성화된 리벨과 일으킬 상호작용을 우려하여 황급히 당신들을 파견하였다. 푸르게 땅이 얼고, 그 위로 은빛 비가 내리는 도쿄의 봉쇄 구역으로――.
[시나리오 테마: 잔향체 ‘키라리’를 저지하고, 그를 처분한다.]
❝ 시나리오 스펙
· 상정 플레이어 인원: 2~4명 (단일 불릿으로 진행하는 경우, 불릿에 어울리는 핸드아웃 하나만 사용합니다.)
· 상정 평균 인연(키즈나) 수: 5~6 (PC의 상호 도입 권장)
· 예상 플레이 시간: 2인 7~10시간 / 4인 14~20시간 (온라인 세션 기준)
· 드라마 턴 수: 2
· 사용 룰북: 1권, 2권 (SID 외 조직+상호 및 에너미 상호 데이터 사용)
· 컨텐츠 워닝(CW): 종교 단체의 개인에 대한 부정적인 태도, 피해자였던 에너미, 우천으로 인한 재해, 인재로 인해 폐허가 된 도시, 민간인이 휘말림, 불릿 간 대립 가능성, 조력 자살 혹은 자살 방조로 해석될 수 있는 PC의 입장 등.
❝ NPC 키라리
한쪽 눈은 은안, 다른 눈은 벽안. 일반적이지 않은 외관의 하운드. 은빛 눈동자에는 리벨 대신 복음이 담겨져 있습니다. 생전의 이름은 사용하고 싶지 않다는 본인의 의사에 그 눈동자로부터 유래된 ‘키라리金銀’라는 이름을 받았습니다. 유독 ‘선행’에 집착하던 키라리였으나, 기묘하게도 교회 인물과 접촉하는 것만은 꺼렸다고 합니다.
❝ 불릿 A에 대하여
PL이 원한다면, 그리고 GM이 동의한다면 사하라 아즈사의 친구였던 기적술사로부터 직접적인 피해를 본 불릿이라는 설정을 채용해도 괜찮습니다. (1여 년 전 PC 중 한쪽을 살해해 하운드가 되는 계기를 마련함, 소중한 일반인 지인을 살해함, 크나큰 실패를 경험하게 함 등) 다만 단일 불릿으로 플레이하지 않는 세션이라면 해당 설정으로 인해 PC 간 대립이 심화될 수 있음을 반드시 인지해 주세요.
범인인 기적술사에 대해, 그리고 사건의 도화선이자 피해자인 사하라 아즈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미리 생각해 두시면 장면을 훨씬 수월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하라 아즈사가 하운드로 소생되어 ‘키라리’라는 이름을 받고 SID의 일원으로 활동했다는 사실을 아는지 모르는지에 대해서는 GM과 PL이 상의하여 결정해 주세요.
❝ 불릿 B에 대하여
SID 외 조직으로 개변 가능. 개변 시 키라리도 같은 조직으로 설정해 주세요. 키라리와는 구면으로, 같이 임무를 수행하거나 SID 본부에서 대화한 적 있는 관계를 상정하고 있습니다. 키라리의 오너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정해진 바 없으므로 자유롭게 설정해도 좋습니다.
GM과 PL이 모두 동의한다면, 키라리를 불릿 B의 어나더 하운드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해당 설정을 채택할 경우, 키라리와의 마지막 임무에 대한 설정을 GM과 PL이 미리 상의하여 구상해 주세요. (지정하지 않을 시 통상 다이제스트로 마지막 임무 묘사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