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펄프] 피투성이 암스트롱
자체 제작 시나리오 카드 (세션카드 활용 가능, KP · PL명 삽입 등의 가공 가능)
이 작품은 크툴루의 부름 Call of Cthulhu 룰을 사용하는 비공식 2차 저작물입니다. 원작자 Chaosium Inc. 와 번역자 도서출판 초여명의 권리를 침해할 의도가 없습니다.
피투성이 암스트롱
사용 룰: 크툴루의 부름 Call of Cthulhu 7판 + 공식 서플리먼트 펄프 크툴루 (+인귀혈맹 RPG 블러드패스)
인원: 4인 이상의 다인 권장, 그 이하의 인원으로 개변 시 난이도 조정 필요
배경: 현대 미국 (개변 가능)
이성 판정 및 그에 따른 이성치 차감은 확실하게 필요할 것 같은 부분만 기재해두었습니다. 외의 판정은 룰북을 참고하여, 수호자의 판단에 따라 유동적으로 진행해주세요.
주의사항
본 시나리오는 공식 서플리먼트 「펄프 크툴루」 룰을 활용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본 시나리오에는 「말레우스 몬스트로룸」 1, 2권의 내용이 일부 사용되었습니다.
단, 수호자와 플레이어 모두 「말레우스 몬스트로룸」 없이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본 시나리오는 『인귀혈맹 RPG 블러드패스』 코어 룰북의 설정을 활용하여 작성하였습니다. 서플리먼트의 설정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본 시나리오 내에서 다뤄지는 업혈귀와 회멸 사건 관련 설정은 모두 『인귀혈맹 RPG 블러드패스』 공식 설정과는 무관한 비공식 · 팬메이드 설정으로, 『크툴루의 부름』 내 설정을 일부 차용하였습니다. 크툴루 신화를 접목한 비공식 AU 스테이지 세트 정도로 생각해 주시는 쪽을 권고합니다!
본 시나리오를 통해 『크툴루의 부름』 PC를 『인귀혈맹 RPG 블러드패스』의 PC로 전환시킬 수도 있습니다.
수호자는 『크툴루의 부름』과 『블러드패스』 룰북을 모두 소지하고, 그 내용을 숙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기존 시나리오 미스 달링턴의 수상한 하루 와 연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여러모로 프롤로그격의 이야기입니다. 시나리오 내에서 사건이 말끔하게 해결되지 않습니다. 이후 연계된 다른 시나리오나 스테이지 세트도 배포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편히 즐겨주세요!
개요
1969년 7월 20일, 암스트롱과 올드린은 달에 발을 딛은 최초의 인류가 되었다. 당시 콜린스는 달 궤도를 돌고 있었다. 그건 암스트롱의 말대로 한 명의 인간에게는 작은 발걸음이지만, 인류에게는 위대한 도약이었다.
―그러나 우리는 생각해야만 한다.
어느 날, 영웅들은 「피투성이 암스트롱」이라는 제목의 책을 접하게 됩니다. 그 안에 숨겨진 비밀을 쫓아 나아가면, 맞닥뜨리게 되는 것은 기존 우주의 질서를 통째로 뒤흔들 예언.
어둠에 휩싸인 천문관의 내부. 홀로 남은 채 망원경 앞에 선 누군가가 고개를 들어 하늘을 올려다 봅니다.
피투성이가 된 그가 중얼거립니다.
“이럴 줄 알았다니까.”
본문
아래 링크를 통해 시나리오 본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포일러 주의!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
@시 황동 古宅(이하 저택) 탐색 지침서
사유지에 함부로 침입하지 마세요.
크툴루의 부름/Call of Cthulhu는 Chaosium Inc.의 상표이며, 도서출판 초여명은 한국어 자료에 관하여 그 독점 사용을 허락받았습니다. Chaosium Inc.와 도서출판 초여명은 이 작품의 제작에 관여하지 않았으며, 그 내용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탐색 지침서> 개요 인터넷에 떠돌았던 시골 단독주택 무료 분양. 이상한 조
#범죄소재 #대형_사고_및_참사 #인명_피해 #인육_섭취를_연상시키는_묘사 #광기_묘사 #자살_언급 #기괴한_시체의_묘사 #신체_절단 #이식異食 #하스터 #CoC #팬메이드시나리오 #규칙괴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