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나 불릿

[키즈나 불릿] 기록자의 소원

키즈나 불릿 팬 시나리오

알고 지내는 성인의 커미션입니다. 가공, 수정 없이 세션 카드로 사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해당 게시물은 「からすば晴(N.G.P.)」및「株式会社アークライト出版事業部」가 권리를 가진 『キズナバレット』의 2차 창작입니다.

ⓒ2021 からすば晴/N.G.P./アークライト/新紀元社


시나리오 트레일러

나는 정말 이루고 싶은 소원이 있었어.

하지만 아무리 노력해도 이룰 수가 없어서,

기적이 일어나지 않는 한 불가능하다고 생각했어.

너는 기적을 믿어?

나는 기적을 믿기로 했어.

하지만 기적 같은 것 없이도 이 소원을 이룰 수 있다면.

이 세상에 기적 따위 필요 없는 것이라면.

그걸 내게 증명하기 위해,

기적만 찾는 나를 죽이러 와줄래?

키즈나 불릿

「기록자의 소원」

──유대를 부수고, 기적을 죽여라.

시나리오 핸드아웃

  • 권장 조직: x

  • 불릿은 [나를 찾아줘. 내 소원을 이뤄줘.]라는 연락을 받는다. 발신자에는 기적술사의 습격으로 인해 폐쇄된 어떤 연구소의 이름이 적혀 있다. 직감적으로 평범한 스팸이 아니라는 것을 느낀 불릿은 조사를 진행한다.
    [시나리오 테마: 연락의 진상을 알아낸다.]

퀵스타트

  • [퀵 스타트]로 캐릭터를 작성할 경우, 다음 [샘플 캐릭터]를 추천합니다. 플레이어가 3명일 경우 [실천연구자]를 제외하고, 플레이어가 2명일 경우 [실천연구자]와 [조용한 시종]을 제외합니다.

「전자의 지배자 電子の支配者」(P.21) 「복수의 하얀 날 復讐の白刃」(P.21)

「조용한 시종 静かなる侍従」(P.22) 「실천연구자 実践研究者」(P.22)

시나리오 스펙

  • 예상 플레이어 인원: 2~4인

  • 상정 평균 키즈나 수: 2(불릿 평균 키즈나 수에 따름)

  • 예상 플레이 시간: 약 5~9시간 (PC 작성 제외)

  • 드라마 턴 수: 2

  • 필요 룰북: 1권, 2권 (데이터 조정 시 1권으로 플레이 가능)

시나리오 링크

나는 그곳에 있어. 내 소원이 시작된 그곳에서 기다리고 있어.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