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크로스 겨울 테마 타이만 시나리오집 「Snow Glass」 INFO

2024년 4월 21일 다이스 페스타 #3

더블크로스 3rd Edition 겨울 테마 타이만 시나리오집

Snow Glass

INFO

A5 | 무선제본 | 90p | 무광 | PDF 제공 | +구매 특전 책갈피

부스: 나야나 크툴루 신화에 나오는 레니빙이라고

부스 위치: O21b

부스 마감 시간: PM 12:30 ※ 현장 수령 시 참고해 주세요.

  • 2024년 4월 21일 다이스 페스타 #3에 출간하는 더블크로스 3rd Edition 겨울 테마 타이만 시나리오집입니다.

  • 선입금 현장수령으로 진행합니다. 현장판매는 소량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 선입금 폼 작성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시나리오집의 약칭은 「스노글라」입니다.

  • 인포·표지·표제지·목차·간지·책갈피 디자인 : 잇츠마인(@itsmine_design)

  • 내지 편집 : 키미(@projectkuki)

  • 교정·교열 : 프리나큐(@prinaq_TRPG)

파본 기준

파본 문의는 https://open.kakao.com/me/NAOHA 로 부탁드립니다.

파본 교환 기간: ~5/6

파본에 해당되지 않는 것: 표지 스크래치, 1~2cm 접힘 등

파본에 해당되는 것: 페이지 미출력, 페이지 뒤집힘, 페이지 낙장, 순서 엉킴, 중복 인쇄, 내용을 알 수 없는 정도의 잉크 번짐, 오염, 심각한 수준의 벗겨짐

현장수령 선입금 폼(~ 04/10 23:59)

https://forms.gle/jHPKjJALhopKBRCe9

수록 시나리오

달리자, 추락해 마지못해 심해로 떨어지기 전에.

「Run, Runaway Skate」 w. 오콜

시나리오 배포 링크 📎

Trailer

거대한 돔은 천공을 감추고 새로운 계절을 구축한다.

그로 인해 태어난 두 개의 겨울.

추억은 세계를 구성하는 작은 편린에 불과했지만──

사진 한구석의 약속은 잊히지 못한 채 균열을 일으킨다.

기울어진 빙상 위, 우리는 손을 잡는다.

서로의 일상이 포말과 물결에 잠식되더라도.

달리자, 추락해 마지못해 심해로 떨어지기 전에.

ダブルクロス 3rd Edition 「Run, Runaway skate」

더블크로스, 그것은― 잠깐, 나 좀 잡아줄래? 아악! 놓지 마!! ― 배신을 뜻하는 말

시나리오 데이터

인원: 1:1

사용 서플리먼트: R1, R2, 상급, EA, IC(+FS 판정)

경험점: 175점(130+45점)

핸드아웃

PC①

로이스: MPC | 추천 감정: Ⓟ 지정 없음 Ⓝ 지정 없음

커버: 지정 없음 | 웍스: UGN 관계자

당신은 임무를 위해 MPC와 N시의 대형 백화점으로 향한다. 그 내용은 백화점에 발생한 이상 현상의 조사.

특별한 점이라고는 백화점에 대형 돔 형태의 아이스링크가 있다는 것뿐. 하지만 막상 백화점에 도착한 당신은 MPC와 평소와 다름없는 하루를 보내는데…….


당신이 내딛는 걸음은 괴설怪雪을 멈출 수 있습니까?

「AREA :: WHITE」 w. 하나

시나리오 배포 링크 📎

Trailer

하이얀 무덤으로 변해가는 도시

유례없는 재난이 닻을 내린 땅에서

전능하시리 틀림없는 하늘에게로, 우리는 저항한다.

부당한 천벌의 원인을 찾겠노라

기필코 위험을 무릅쓰기로 결심했다면

마지막으로 묻겠습니다.

당신이 내딛는 걸음은 괴설怪雪을 멈출 수 있습니까?

하늘의 노여움을 다스리고

절망처럼 드리운 구름을 걷을 수 있습니까.

그렇다면 지금부터 시작할 여정의 이름은,

ダブルクロス The 3rd Edition 「AREA :: WHITE」

더블크로스― 그것은 배신을 의미하는 말.

시나리오 데이터

인원: 1:1, 2인 플레이도 가능

사용 서플리먼트: R1, R2, 상급, EA

경험점: 160점(130+30점)

핸드아웃

PC①

로이스: 그치지 않는 눈 | 추천 감정: Ⓟ 호기심 Ⓝ 경계

커버: 지정 없음 | 웍스: UGN 관계자

당신은 UGN으로부터 그치지 않는 눈의 조사와 연락이 끊긴 UGN 에이전트의 구조 임무를 받는다. 모처럼 평화를 만끽하던 당신은 흰 눈에 대한 수수께끼를 파헤치기 위해 S시 외곽의 작은 마을로 향한다.

이 마을은 어디로 눈을 돌려도 똑같은 풍경뿐. 재난과도 다름 없는 이 눈은, 정말로 단순한 기상이변에 불과할까?

PC② ※ 샐러맨더 신드롬 고정

로이스: 그치지 않는 눈 | 추천 감정: Ⓟ 호기심 Ⓝ 경계

커버: 지정 없음 | 웍스: UGN 관계자

당신은 UGN으로부터 그치지 않는 눈을 조사하라는 임무를 받는다. 간단한 보고를 끝마치고 마을을 떠나려 했으나, 갑작스러운 폭설과 함께 통신장비와 대중교통이 마비되어 고립되고 말았다.

이 마을은 어디로 눈을 돌려도 똑같은 풍경뿐. 재난과도 다름 없는 이 눈은, 정말로 단순한 기상이변에 불과할까?


부정한 꽃말로 이별을 유예하리라.

「추모의 부재」 w. 프리나큐

시나리오 배포 링크 📎

Trailer

오늘도 차디찬 어둠이 집어삼킨 너의 꿈을 꾼다.

비일상이 된 현실, 어느새 일상이 된 꿈.

어디까지가 꿈이고 현실인가.

언젠가 돌아올 너를 위해 국화꽃을 꺾어둘게.

ダブルクロス The 3rd Edition 「추모의 부재」

더블크로스― 그것은 배신을 의미하는 말.

시나리오 데이터

인원: 1인

사용 서플리먼트: R1, R2, 상급, IC, EA

경험점: 145점(130+15점)

핸드아웃

PC①

로이스: NPC | 추천 감정: Ⓟ 우정 Ⓝ 회고

커버: 고등학생 | 웍스: 지정 없음

당신은 며칠 전에 클래스메이트이자, 가장 친한 친구인 NPC를 잃었다. 이제 그 아이의 자리에는 그 아이를 대신하여 국화꽃이 놓여 있다.

하지만 당신은 그 아이가 죽었다는 사실을 인정할 수 없었다. 그 마음에 당신이 NPC의 자리에 놓인 꽃병을 치우자, 그날 밤부터 NPC가 당신의 꿈에 나오기 시작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