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RIUM
8. 결과에 따라 npc의 대화 달리하기 이번엔 조건.. conditon을 활용할거다 conditions.yml 파일을 만든다 가장 처음 해야할게 isDay라는데.. 잘은 모르겠지만 해당 조건이 참인지 거짓인지 나타내는 명령어이다 다른 의미는 없고 테스트용 명령어 그러니까 시간이 오전6시~오후 4시는 낮으로 정의한거다 파일 수정하면 리로드 꼭 하자!
5. npc에게 아이템 받기 일단 npc와 대화를 트는 것까진 성공했고 이제 npc가 나에게 아이템을 주도록 해볼거다 스낵이라도 괜찮다면! 새롭게 등장하는 events 파일을 만들어보자 bq에서 일어나는 모든 상황은 이벤트를 거쳐간다고 봐도 무방하다 튜토리얼 퀘스트 폴더에 conversations와 나란히 events.yml 파일도 만들고 대화의 e
npc와 대화하고 퀘스트를 주고 받는 BetonQuest 플러그인을 시도해보기로 했다 https://betonquest.org/RELEASE/Tutorials/Overview/ 공식 홈페이지이자 튜토리얼 링크다 투머치영어!! 1. 서버 열기 당연한 소리지만 일단 이걸 적용할 자신만의 서버가 있어야한다 자바, 버킷, 페이퍼로 서버를 열었다 2. 플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만ㄷ들자…………………………………….. 솔직히 좀 막막하긴 한데…………………. 괜ㄴ히 용 만든다고 했나………………. 이제 막 입문한 초보자에겐 살짝 버거울지도………………. 하지만 포기하면 이도 저도 아니게 될 ㅣㅈㅣ도……………….. 일단 해보는 걸로……………………….. idle 부터 차근차근 작업해보자 수평으로 정지비행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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