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작 시나리오

플레지 위치 시나리오 "고아원 아이들과 보내는 한때"

W. President

줄거리

엣세임 교의 수녀 리자베리타가 여러분에게 한가지 부탁을 합니다. 중요한 일이 생겨 운영하는 고아원을 비워야하는데, 하루 동안만 아이들을 돌봐달라고요.


이하의 본문에는 시나리오의 진상 등 스포일러가 담겨있습니다.

시작 페이즈

일상 장면

오늘은 모처럼 마녀님의 수업이 없는 날. 그래서 제자인 당신은 한가로이 마을을 산책하기로 합니다.

도입 장면 

엣세임 교의 수녀 리자베리타는 교회의 중요한 업무때문에 출장을 가야 합니다. 하지만 교회를 운영하는 사람은 그녀 혼자. 그래서 교회의 고아원 아이들을 돌봐줄 사람을 찾다가 한가로워 보이는 마녀의 제자, PC들에게 부탁을 합니다.

시련 페이즈

미션 장면 1 : 고아원의 잡무를 처리하자

상황설명 1 : 고아원에는 많은 아이들이 있지만 관리하는건 리자베리타 혼자였습니다. 그래서인지 고아원은 생각보다 더 더럽습니다. 우선 청소부터 시작해볼까요? 마녀님의 추천은 【생활술】입니다.

상황설명 2 : 청소를 어느 정도 끝내고 나니 점심시간이 찾아옵니다. 아이들에게 영양 만점 점심 식사를 준비해줍시다. 마녀님의 추천은 【약학술】입니다.

미션 장면 2 : 아이들에게 공부를 가르쳐주자

상황설명 : 점심도 먹였으니 아이들에게 공부를 가르쳐 줍시다. 비록 제자지만, 가르치는건 스승님보다 잘할지도? 마녀님의 추천은 【도서술】입니다.

미션 장면 3 : 아이들과 재미있게 놀아 봅시다

상황설명 : 수녀님이 돌아오실 시간입니다. 아이들과 헤어지기 전까지 놀아 봅시다. 숨바꼭질, 소꿉장난, 공중부양, 등등. 아이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아보아요. 마녀님의 추천은 【영창술】입니다.

회고 페이즈

시니라오 엔딩

아이들과 즐거운? 한 때를 보냈습니다. 하지만 이제 헤어져야 할 시간. 수녀님이 돌아와서 감사 인사를 표하고, 아이들과도 손을 흔들며 헤어집니다. 아쉽지만 같은 마을에 살고 있으니 언제든 볼 수 있겠죠.

카테고리
#오리지널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