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포]사이버 다이어리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만 연결된다면 간편하게!

666 by SADO
383
1
0

굳은 다짐과 함께 다이어리를 장만하고 3일~3달 내에 그만둬 버리는 당신!

일정, 해야 할 일, 가계부를 작성해야하는데 매일 책상 위에 앉아 작성할 여유가 없는 당신!

그런 당신(사실은 나 자신♥)을 위한 사이버 다이어리가 바로 이 곳에!

스프레드 시트 링크는 하단에 작성되어 있습니다.


《 필독 사항 》

  • 사이버 다이어리를 사용하고자 하시는 분은 사본을 만들어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PC : 좌측 상단 [파일] > [사본 만들기]

    • 모바일 : 우측 상단 메뉴 > [공유 및 내보내기] > [사본 만들기]

  • PC 기준 좌측 상단 [서식] > [테마]에서 시트의 컬러들을 일괄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자동으로 시트의 내용이 변경되도록 세팅된 부분이 있습니다. 레이아웃 수정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 해당 시트는 SADO/사도가 만들었으며. 무단 수정 후 재배포 및 수익 창출을 금지합니다.

《 사용법 》

  1. 년도를 변경하면 월별 시트들이 년도에 맞게 변경됩니다.

  2. 월별 시트에 수익 지출을 채우면 자동으로 반영됩니다.

  3. 필독 사항의 내용과 동일합니다. 삭제하고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4. 빈 공간입니다. 메모, 이미지 업로드 등 자유롭게 사용해주세요.

  1. 하이퍼링크를 걸어둡니다. 보통 아래 디자인에 맞추어 노동요를 걸어두는 편입니다.

    링크를 입력한 후, 펜 모양 아이콘(링크 수정)을 이용하여 링크명을 바꾸어 깔끔하게 입력합니다.

  2. 년도의 경우, 첫번째 시트의 1번 항목의 년도를 변경할 시 자동으로 변경됩니다.

    월(숫자)를 변경할 시 자동으로 영문과 함께 3번의 일자가 변경됩니다.

  3. 오늘 날짜의 배경색이 자동으로 설정됩니다.

  4. 5번에서 수익과 지출을 입력할 경우 자동 반영됩니다. 이월 금액의 경우 직접 적어주셔야 합니다.

  5. 간략한 일정 정리 및 수익과 지출을 작성 할 수 있습니다.

  6. 해야할 일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체크 박스를 선택할 시 완료한 항목에 취소선이 그어지도록 설정해두었습니다.

《 스프레드 시트 링크 》

배포용 스프레드 시트 링크입니다. 해당 문장을 클릭하면 스프레드 시트로 이동합니다.

반드시 사본을 생성하여 사용해주시길 바라며,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위 필독 사항과 사용법을 다시 한번 정독하신 후

SADO/사도(클릭)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추가태그
#무료배포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