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배포
유료

팬블미 테마 코코포리아 맵시트 배포

24님 CoC팬시날, 팬텀 블루 미스트 페어 전용

https://x.com/Team_Laputa/status/1579372325900029952


팀 라퓨타(@Team_Laputa)님의 CoC 팬메이드 시나리오인 《팬텀 블루 미스트》 시리즈와 외전 《폴리스 블루 미스트》, 《팬텀 블루 미스트~TTS~》 시리즈를 거쳐온 페어들이 타 룰을 즐기기 위한 전용 테마 맵시트입니다!
저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여러 시나리오로 데려가는 것 같아서 제가 쓰는 김에 배포해보기로 합니다.

아직 둘수사 밖에 만들지 않았지만 추후에 더 추가 될 수도 있습니다~
(다음 작업 예상, 인세인 or 언성듀엣)

만약 문제가 있을 경우 불시에 글이 내려갈 수도 있으며,
타이틀이나 브금리스트의 경우 해당 포스트에서 배포중입니다.


불가능 범위

  • 상업적 이용 (커미션 등)

  • 색상 변경이 일어나는 보정 편집이나 직접적인 변형이 가해지는 가공

  • 본 게시글 링크가 아닌 이미지 형태의 공유 (재배포)

  • 팬텀 블루 미스트 페어 외에 의도와 다른 사용


[CoC 7th] 코코포리아 맵시트 다운로드

표정이 변하는걸 맵시트 상에 그대로 살리면서도 중앙의 전면 패널을 활용하는 맵시트를 필요로 해서 구상해본 형태입니다.
좋아하실분이 계실런진 모르겠지만 저와 같은 생각을 하신 분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본편 3부가 끝난 후에 GM반전으로 시날을 데려가는 사람이 계실 것 같아서(저희 페어도 그러했고) GM 반전 시트도 함께 배포합니다~

CoC 맵시트 적용 예시

적용방법에 나와있는 예시의 이름 글씨색은 #FFE765, 테두리색은 #4A5866, 폰트는 국립박물관문화제단클래식 Light 입니다.
이름을 기입하는 것에 한하여 수정이 가능합니다.

[CoC 7th] 코코포리아 폴블미용 추가 NPC 맵시트

따로 탐정NPC를 배치할 수 있는 전용 맵시트 입니다.


[둘이서수사] 코코포리아 맵시트 다운로드

'수사곤란 레벨'과 '여유/마음고생' 표기의 경우 각자의 스테이터스에 표기합니다.


zip파일을 마우스로 방에 끌어다 놓으면 세팅이 완료됩니다!
메모에 안내사항이 적힌 패널이 중앙에 있습니다.

부분적으로 세팅하고 싶은 분을 위한 png파일입니다.
안내사항이 적힌 txt.파일이 있습니다.

둘수사 맵시트 적용 예시


기타 문의는 @BySmile2000 트위터 DM으로 문의 바랍니다.

아래 유료분량은 최신 수정사항 외의 과거 수정사항을 기록해두기 위한 개인 저장용도의 분류입니다.
궁금하신 분이나 후원의 의미로 결제하셔도 무관하나...(굳이?)
그래도 후원해주시면 제가 애정하는 시날 페어인만큼 감사히 보강해가겠습니다.

+
2024-08-18 폴블미 NPC탐정용 맵시트 추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