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리오 배포

[둘수사] II. 호텔 블랑쉐에 어서오세요!

둘이서 수사 시나리오 배포

낳RPG by 나희
92
0
0

영원한 아름다움을

이곳에 담을 수 있다면

개요

탐정과 조수는 호텔 오너의 초대를 받아 「호텔 블랑쉐」로 향합니다.

그곳은 역사와 전통을 지닌, 격식 있는 호텔이었습니다.

이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리라고 생각한 두 사람이었지만……새벽녘, 찢어질 듯한 비명소리가 들립니다.

“흰옷을 입은 여인을 봤어요! 정말이라고요!”

기본 정보

- 알고 있었어 카드: 2장

- 키워드: 6개 

- 수사 리미트: 없음

- 수사 곤란 레벨:  1

안내사항

- 본 시나리오의 내용은 모두 허구입니다. 시나리오에 등장하는 인물, 기관, 지명 등은 실제와 관련이 없습니다.

- 시나리오의 개변은 허용하나, 개변한 시나리오의 2차 배포는 금지합니다.

- 세션 카드 커미션은 허용하나, 마스터링 커미션은 지양해주세요.

- 공개된 공간에서의 스포일러는 지양해주세요. 후세터 사용 등을 부탁드립니다.

- 난이도가 높은 시나리오는 아닙니다만 GM이 적절히 단서를 배치할 필요가 있습니다.

- 본 시나리오는 5부작으로 예정된 둘수사 고딕 오컬트 시나리오의 2부작입니다. 하지만 대부분 옴니버스 형식으로 되어 있어 5부작을 전부 갈 예정이 아니더라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시나리오의 본문 링크입니다.

GM 예정이신 분만 열람해주세요.

시나리오 본문

후기 및 플레이타임은 이쪽으로

카테고리
#오리지널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