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리오 배포

[둘수사] III. 자색의 유언

둘이서 수사 시나리오 배포

낳RPG by 나희
43
0
0

잊지마,

나는 언제나 네 편이야.

개요

탐정과 조수는 살인 사건의 의뢰를 받고 오스틴 저택으로 향합니다.

오스틴 저택은 깎아지른 듯한 절벽 위에 위치한 고풍스러운 저택이었습니다.

이 저택의 주인, 에드워드를 독살한 범인을 찾던 중, 탐정은 또다른 살인 사건과 마주합니다.

그 끝에서 두 사람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무엇이었을까요.

기본 정보

- 알고 있었어 카드: 3장

- 키워드: 8개 

- 수사 리미트: 5 / 없음

- 수사 곤란 레벨:  1

안내사항

- 본 시나리오의 내용은 모두 허구입니다. 시나리오에 등장하는 인물, 기관, 지명 등은 실제와 관련이 없습니다.

- 시나리오의 개변은 허용하나, 개변한 시나리오의 2차 배포는 금지합니다.

- 세션 카드 커미션은 허용하나, 마스터링 커미션은 지양해주세요.

- 공개된 공간에서의 스포일러는 지양해주세요. 후세터 사용 등을 부탁드립니다.

- 난이도가 높은 시나리오는 아닙니다만 GM이 적절히 단서를 배치할 필요가 있습니다.

- 본 시나리오의 소재 중에는 가족들의 담합으로 인한 청소년의 독살 <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GM 분은 반드시 이 부분을 확인해주세요.

- 본 시나리오는 5부작으로 예정된 둘수사 고딕 오컬트 시나리오의 3부작입니다. 하지만 대부분 옴니버스 형식으로 되어 있어 5부작을 전부 갈 예정이 아니더라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시나리오의 본문 링크입니다.

GM 예정이신 분만 열람해주세요.

시나리오 본문

후기 및 플레이타임은 이쪽으로

카테고리
#오리지널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