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총운] 월간 제너럴 타로 리딩 2024년 11월호
유료

[2024년 11월 총운] 5번 해석

월간 제너럴 타로 리딩 2024년 11월호

2024년 11월 총운 제너럴 선택지 5번의 해석 글입니다.

아직 11월의 카드를 고르지 않으셨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카드를 먼저 선택해 주세요.


#5

(1) 한 달 동안의 [총운] - "진전과 진보"

좋은 운이면서, 어떤 의미에서는 약간 까다로운 운입니다. 일반적으로는 좋은 기회나 인연을 통해, 당신께서 지금까지 준비해 오신 일이나 목표를 향한 여정에 탄력이 붙는 운입니다. 그리고 이번 달은 평소 개인적인 차원에서 현실적인 역량의 한계가 있던 일이더라도 더 잘 이루어지게 되는 부분이 있는 운이기도 해요. 하지만 운의 특성상 이번 달은 당신의 관심과 주변 상황 모두 한 방향으로만 직행하기 때문에, 서로 다른 두 가지 목표를 동시에 이루기는 어려운 운이기도 합니다. 때문에 아무래도 이번 달을 맞기 전이나 본격적으로 중요한 작업에 착수하시기 전, 목표를 분명히 해 두시고 주변을 정리해 주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2) 주제별 운세 
    (총평, 직업, 진로, 금전, 공부, 인간관계, 연애/솔로, 연애/커플, 건강.)

총평

이번 달의 운은 처음에 당신께서 집중한 주요 사건이 연쇄적으로 다른 사건이 발생시키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통 목표가 분명한 분께는 바라시는 대로 성장과 발전이 주어지는 좋은 운이라고 할 수 있겠지만, 그렇지 않은 분의 경우 주변 일에 휘말리셔서 (결과가 좋더라도) 주체적으로 이번 달의 운을 쓰지 못하시는 상황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이런 운은 특히 간절히 한 분야에서 노력해 오셨지만 아직 조명을 덜 받으신 분들께 효과적일 수 있을 것 같아요. 관련해서 새롭게 배우고 경험을 할 기회가 평소보다 많아지는 시기이기도 하고, 당신께서 매진하고자 하는 분야 내에서 당신의 이미지가 다른 사람들에게 좋게 알려지거나, 후배나 후임이 당신을 따르는 효과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번 달을 의미 있게 보내시기 위해, 위에서 말씀드렸던 '분명한 목표' 외에도 몇 가지 알아두시면 좋은 점이 있으실 것 같아 조금 더 설명드리려고 해요. 이번 달 중 능력적, 실력적 성취가 가장 두드러질 수 있는 때는 19일 오후부터 20일 오후까지입니다. 그리고, 이번 달의 운은 달리는 말과 같아요. 그래서 좋은 쪽이든 나쁜 쪽이든 한번 운이 흘러가기 시작하면, 방향을 바꾸거나 다른 방식으로 운을 활용하기 어렵게 되실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다른 운들이 일시적으로 약해지거나, 혹은 운의 발현이 뒤로 밀리는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 우선순위를 분명히 해 주시는 게 좋으실 것 같아요. 그 우선순위가 흔들리게 되면, 이번 달의 운은 꽤 혼란스럽게 진행될 수도 있어요.

직업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