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총운] 월간 제너럴 타로 리딩 2024년 8월호
유료

[2024년 8월 총운] 2번 해석

월간 제너럴 타로 리딩 2024년 8월호

2024년 8월 총운 제너럴 선택지 2번의 해석 글입니다.

아직 8월의 카드를 고르지 않으셨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카드를 먼저 선택해 주세요.


#2

(1) 한 달 동안의 [총운] - "감정에 지지 말 것"

번잡한 주변 상황들로 인해 혼란감이 강해지실 수 있는 시기입니다. 그럴 때면 우리는 괜히 쫒기듯 판단하거나, 아니면 괜한 느낌들에 얽매일 때가 있어요. 그래서 이번 달에 느껴지는 책임감은 평소보다 필요 이상으로 무겁게 느껴지기도 하고, 당신께서 평소 대수롭지 않게 지나치셨을 것들이 평소보다 훨씬 거슬리실 수도 있는 때에요.

물론 이런 환경으로 인한 압박감과 몰입 등이 당신에게 큰 장점이 될 수 있는 부분이 있어요. 특히 개인적으로 연구를 하시거나, 창작을 하시는 경우에는 큰 도움이 될 겁니다. 하지만 이번 달은 당신께서 사람들을 대하실 때는, '지나치게' 당신다우셔서, 주변 사람들과 소통이 조금 덜 되시거나 마찰이 있으실 수도 있다는걸 유의하세요. 그래서 이번 달은 주변 사람들과 깊게 상의를 하거나, 아니면 협업하시는 일들 등에는 잘 맞는 때는 아니에요.

이번 달은 사회적인 것들 보다는, 개인적으로 집중하실 수 있는 것들을 찾아주시는 것이 좀 더 좋으실 것 같습니다. 불필요한 일정들은 정리해 주시는게 좋으실 것 같아요. 당신께서 마음을 쏟으실 수 있는 생산적인 것을 찾아서, 거기에만 실컷 집중하고 충분히 쉬어 주세요. 어차피 이번 달은 당신께서 무언가에 한 번 마음을 쓰신다면 끝장이 날 때까지 멈추기 어려우시지 않을까 싶기도 하구요. 이왕에 끝장을 보는거, 제대로 보는게 마음 편하잖아요!

유료분 해석은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2) 주제별 운세. 한 달 동안의 운을 주제별로 살펴봅니다. 

(2) 주제별 운세

총평

마음속에 감춰졌던 것들이 쉽게 드러나는 시기입니다. 그것들은 평소에 당신께서 마음에 두고 있던 생각일수도, 당신의 욕망일 수도 있습니다. 결국 당신이 정말 바래왔던 것들과 당신의 본모습을 숨기기 어렵다는 점에서, 이번 달은 장점과 단점이 공존하는 운이라 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오리지널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