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총운] 월간 제너럴 타로 리딩 2024년 10월호
유료

[2024년 10월 총운] 2번 해석 (PLAYDAY)

월간 제너럴 타로 리딩 2024년 10월호

2024년 10월 총운 제너럴 선택지 2번의 해석 글입니다.

아직 10월의 카드를 고르지 않으셨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카드를 먼저 선택해 주세요.

https://withglyph.com/ashefronel/1431441263


#2 (PLAYDAY)

(1) 한 달 동안의 [총운] - "모든 것을 지금 선택하실 필요는 없어요."

안정적인 한 달이 될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는 큰 변화 없이 덤덤하게 하루를 살아갈 수 있어 스스로를 돌볼 여유가 많은 시기로 보여요. 만약 새로운 변화를 준비하신다고 해도, 결과적으로는 때에 맞게 잘 적응하실 수 있어 무난한 결과가 예상되는 때이기도 합니다. 만약 심적 여유가 따라주신다면 단순히 즐겁게 시간을 보내는 것 보다, 당신께서 가지고 있는 자원과 역량이 어느 정도인지 다시 한번 돌아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아요. 이번 달은 현재에 충실할 수 있는 때이면서, 앞으로 장기적인 발전을 위한 고민을 하기 좋은 시기로 보여요.

몇몇 분들께는, 이번 달이 무료한 달이실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새로운 것들을 배우거나, 새로운 것들을 도전할 생각을 하고 계실지도 모르죠. 참고로 말씀 드리면, 앞으로 당신께 있을 변화는 크고 많을 거에요. 그리고 당신께서 만들어가는 새로운 변수는 앞으로의 변화에 결정적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무언가 도전하시기 전에, 충분히 생각해 보시고 도전하세요. 사소한 경험이 삶의 트랙을 완전히 바꾸기도 하니까요.

유료분 해석은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2) 주제별 운세. 한 달 동안의 운을 주제별로 살펴봅니다. 

(총평, 직업, 진로, 금전, 공부, 인간관계, 연애/솔로, 연애/커플, 건강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2) 주제별 운세

총평

전체적으로 무난한 운입니다. 이번 달의 운은 더 안정적인 유지를 위해 상황을 유지하고 시스템을 개선하기에 최고의 시기입니다. 특히 이번 달 중에는 10월 1일과, 27-28일이 좋은 시기입니다. 특히 이 때에 내실을 다지기 위한 노력을 시작하신다면 지속적이고 발전적인 성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분명한 듯 느껴지기 쉬운 시기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변수는 언제나 있지요. 이번 달은 잘못되거나 어설픈 정보가 당신에게 의미 있어 보일 수 있는 때이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순간 생각이 든 아이디어에 필요 이상으로 몰두하실 수 있는 때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만약 준비하시거나 계획하시는 것이 있다면 조금 더 생각하시고 공부해 두시는 것이 좋으실 것 같아요.  이런 변수적 가능성은 이번 달 내내 지속됩니다.

위의 내용에 관련된 내용일 수 있는데, 실력이나 식견이 없는 사람의 허세나 마케팅 때문에 그 사람을 전문가로그대로 착각하셔서 과하게 상황이 생기실 수 있어요. 만약 당신의 발전에 도움이 될 만한 사람을 찾으신다면, 이왕이면 화려한 사람 보다는 꾸밈 없고 소박한 사람을 찾으시는게 좋으실 것 같습니다. 이번 달에 만나게 되는 전문가는 두고두고 당신의 사상과 성향에 영향을 줄 수 있어요. 기억해 두세요. 

직업

카테고리
#오리지널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