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총운] 월간 제너럴 타로 리딩 2024년 11월호
유료

[2024년 11월 총운] 2번 해석

월간 제너럴 타로 리딩 2024년 11월호

2024년 11월 총운 제너럴 선택지 2번의 해석 글입니다.

아직 11월의 카드를 고르지 않으셨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카드를 먼저 선택해 주세요.


#2

(1) 한 달 동안의 [총운] - "반면교사反面敎師"

더 안정적인 삶을 위해, 당신께서 보다 더 큰 성공이나 인정을 바라시게 되는 시기로 보입니다. 이에 발맞춰 당신의 운 역시 자연스럽게 많은 사람이나 생각을 접하시는 쪽으로 흘러가게 됩니다. 물론 그중에서는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도록 도와줄 사람도 있겠지만, 당신의 바람을 이용하려는 기회론자들이 생겨날 수도 있습니다. 때문에 특히 앞으로를 위해 좋은 선택지들만 남겨두실 수 있도록 선별하시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이번 달에 새로운 변화를 바로 추구하시게 된다면 빈틈이 생기시기 쉬우실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달은 표리부동한 이들이 직접적으로 당신과 관련이 될 가능성이 큰 시기이기 때문에, 유의가 필요합니다. 이번 달은 주변이나 앞으로 일에 대해 판단하실 때, 사람이나 상황의 현실적인 이해득실이나 타이틀보다는, 사람의 인성과 가치관에 기준을 두고 판단하시는 것이 좋으실 것 같습니다. 그러신다면 큰 문제없이 원하시는 것들을 얻으실 수 있을 겁니다. 

이번 달은 앞으로 당신께서 경사로운 큰 일을 마주하기 전 준비를 하는 단계와 비슷한 운입니다. 그러니 서둘러 큰 결정을 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이번 달에 당신이 만나고 접하는 것들이 앞으로 당신의 운에 큰 영향을 줍니다. 또한 다른 사람의 단점에 대해 생각해 보시는 것이 당신 스스로께 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기억하세요.

(2) 주제별 운세 
    (총평, 직업, 진로, 금전, 공부, 인간관계, 연애/솔로, 연애/커플, 건강.)

총평

당신께서 바라시는 것보다 주변 상황의 발전이나 진전이 크지 않아, 갑갑함이나 무료함을 느끼실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런 상황으로 인해 당신께서는 변화나 도약을 꿈꾸고, 준비하시기도 하는 시기가 되실 것으로 보입니다. 여담이지만 이번 달에 떠오른 아이디어를 잘 정리해 두신다면, 당신의 앞날을 위해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이번 달은 당신의 바람과 필요가 주변 사람들에게 들키기 쉬운 시기이기도 해서, 당신에게 맞지 않거나 무리한 꿈을 꾸도록 유도하는 사람이 등장할 수 있는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번달 중순 전후 그런 사람들이 등장할 가능성이 있지만, 특히 만약 17일 새벽과 18일 새벽 사이에는 누군가와 약속을 하거나, 계약을 하거나, 큰 규모의 일을 진행하시는 것은 자제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이번 달은 여러 사람들의 말을 들으며 생각을 키우시고, 앞으로의 변화를 위해 정신적/체력적 준비를 해주시는 것만으로 충분합니다.

직업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