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총운] 3번 해석
월간 제너럴 타로 리딩 2024년 11월호
2024년 11월 총운 제너럴 선택지 3번의 해석 글입니다.
아직 11월의 카드를 고르지 않으셨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카드를 먼저 선택해 주세요.
#3
(1) 한 달 동안의 [총운] - "도전하는 것 만큼 얻어내는 시기"
새로운 도전이나 경쟁에 최적화된 시기. 새로운 기회가 유입되는 부분도 많고, 현실적인 도움이나 조언도 따르는 편입니다. 그래서 아마 읽으시는 분의 성격에 따라서, 이번 달이 즐거울 수도, 성가실 수도 있는 부분도 있으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경쟁을 통해 실재적 이득을 얻으실 수 있는 운은 사실 그렇게 많이 오질 않습니다. 그러니 이번 달은 가급적 새로운 목표를 설정해 보시고,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실력과 재능을 유감없이 보여주시는 건 어떨까 해요.
무언가 목표를 잡고 도전하시지 않기에는, 이번 달의 운은 아무래도 좀 아까운 편입니다. 미숙한 능력이라도 끌어모아서 행동한다면 중간에 실패나 좌절이 따르더라도 결과적으로는 이득이거든요. 그러니 혹시라도 불안요소들을 막기 위해 스스로의 서투른 점이나 단점만을 떠올리진 마세요. 당신께서 아직 두각을 보여주지 못했던 영역에서 존재감을 과시할 수도, 새로운 분야에 힘찬 첫걸음을 내딛는 기회가 될 운이기도 합니다. 이번 달은 장기적으로도 희생할 가치가 있어 보여요.
(2) 주제별 운세
(총평, 직업, 진로, 금전, 공부, 인간관계, 연애/솔로, 연애/커플, 건강.)
총평
이번 달의 운은 성장, 도전, 발전 등이 주 테마입니다. 특이 이번 달의 운은 나에게만 오는 운이 아니라, 나와 같은 바람을 가진 이나 나의 경쟁자에게도 오는 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달에 어떻게 행동하시느냐에 따라 그 결과의 여파는 성장 혹은 퇴보, 혹은 힘의 논리 등 다소 극단적인 부분으로도 이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평소에 무엇인가를 할까 말까 고민만 하시던 분이시라면, 이번 달은 지체 없이 저질러버리시는 게 좋으실 것 같습니다. 당신께서 생각하시는 당신의 단점에 가려져서 제대로 보지 못하셨던 당신의 장점을 찾으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그리고 앞으로 고민하시던 일이나 분야에 도전하실 수 있는 기회가 그리 많지도 않고요. 이번 달은 결과적으로 발전이라는 목표 하나만을 두고 집중하시게 되는 운입니다. 이런 운이라서 이번 달은 여러 가지 중요한 사안을 한꺼번에 처리하거나 하기에는 다소 부적합한 운이기도 합니다. 특히 23일 오부터 25일 오후까지는 새롭게 도전을 해서 활동 반경을 넓히거나, 승부를 보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중요한 도전을 이 때로 맞춰 주시면 좋습니다. 또한 이 때는 위에서 설명한 것과 마찬가지로 현실적이거나 실질적인 부분들에 있어 큰 상황적 변동이 있을 수 있는 때이기 때문에, 이때 들려오는 정보들에는 촉각을 집중하시는 게 좋습니다.
직업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