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총운] 4번 해석
월간 제너럴 타로 리딩 2024년 11월호
2024년 11월 총운 제너럴 선택지 4번의 해석 글입니다.
아직 11월의 카드를 고르지 않으셨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카드를 먼저 선택해 주세요.
#4
(1) 한 달 동안의 [총운] - "급하게 생각하지 말기"
잘못된 정보와 의도된 소문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새롭게 전해지는 정보들 중에는 당신께서 직접적으로 활용하기에 좋아 보이는 것들이 다소 섞여 있습니다. 이는 당신뿐만 아니라 당신 주변의 사람들까지도 마찬가지라, 이번 달의 운이 전체적으로 변동성이 많아 보이긴 하지만 딱히 실효성은 없는 듯하게 느끼실 수도 있으실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 달에 새로 알게 된 것들에는 검증이 필요해요. 결과적으로 자의든 아니든 간에 편집된 정보들이 많으셔서, 어떤 소식을 들으신 다음에는 10일에서 15일 정도는 판단을 보류하시고 상황을 관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달은 새롭게 무언가를 시작하거나 과감한 결정을 내리기에는 좋지 않은 시기이신 것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어떤 면에서는, 이번 달은 단기전보다는 장기전이 더 어울리는 때인 것 같기도 해요. 번잡한 주변 상황 덕분에, 혹시라도 당신을 방해하려 하거나 견제하려는 사람이 있게 된다면 먼저 티가 나게 되거든요.
(2) 주제별 운세
(총평, 직업, 진로, 금전, 공부, 인간관계, 연애/솔로, 연애/커플, 건강.)
총평
당신께서 외부 자극에 다소 민감해지는 운임과 동시에, 당신 마음에 헛바람이 들기 쉬운 시기이기도 합니다. 이런 운은 특히 3일 새벽부터 4일 새벽 사이 기간에 강하고, 이 여파는 거의 이번달 내내 지속됩니다. 이번 달에 전해지는 정보나 소식들은 변동성이 너무도 심해 금방 다른 사실로 갱신될 정보이거나, 자의든 타의든 편집된 정보일 수 있는 위험이 크다는 것을 잊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누군가가 당신에게만 전한다는 정보는 믿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이럴 경우 누군가의 의도적인 물타기일 수 있습니다. 게다가 전해지는 소식들이 당신께 현재까지 지속되었던, 당신의 성장이나 발전을 지연시키는 요소나 당신께 장애물로 느껴졌던 것들이 한 번에 해결되려는 조짐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달은 섣불리 행동하다가 후회하지 않도록 유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다른 버전의 해석도 가능합니다. 이번 달은 일의 진행이 지나치게 심해지기도 하고, 변수들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실효적으로 어떤 효과가 없는 때이기도 해서, 급하시다고 해서 일을 무리하게 추진하지는 않으시길 바랍니다. 일을 다시 해야 하거나, 오히려 지금까지 해 왔던 일들이 방해가 될 수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그러니 한 걸음 여유를 두시고 천천히 판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직업
댓글 0
추천 포스트